아마존은 판매자와 쇼핑객 모두에게 인기있는 플랫폼입니다. 셀러의 증가하는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FBA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판매자는 플랫폼의 강력한 유통 네트워크와 고객 기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소매 업체의 경우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입니다.
FBA 는 "Fulfillment by Amazon (아마존 주문 처리)"의 약자로 아마존이 아마존 재고에 상품을 보관하고 주문을 처리하며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아마존 FBA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아마존 셀러 계정을 생성하고 계정에 FBA를 추가해야합니다. 웹 사이트의 지침에 따라 비즈니스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품 리스팅 및 재고를 생성 하거나 재고 데이터를 Amazon 플랫폼에 통합하세요. 배송 할 상품을 준비하고 상품을 아마존 창고로 보냅니다. 고객이 주문을하면 Amazon FBA가 주문을 처리하고 필요한 모든 배송 및 추적 정보를 고객에게 보냅니다. 24/7 고객 서비스는 판매자와 고객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판매자로서 귀하는 재고, 포장 및 배송 주문에 첨부 된 프로세스에서 자유로울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시작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마존의 강력한 FBA 모델은 비즈니스를 전 세계적으로 확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아마존 FBA 셀러 인 경우 $ 25 (도서) 및 $ 49 (기타 모든 품목) 이상의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Amazon Prime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이 있으며 고객에게 무제한 무료 2 일 배송 또는 무료 1 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마존 FBA 수수료는 다른 주문 처리 센터에 비해 비용 효율적입니다. 또한 Amazon FBA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Ebay 등 전자 상거래 상점 및 Amazon 이외의 다른 시장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
아마존에서 판매를 시작하려면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합니까? 이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르지만 적은 금액 (500 달러 미만)이 있어도 일부 제품을 소싱 하고 아마존 FBA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계정으로 시작한 다음 매출이 증가하기 시작하면 Pro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수익성있는 제품을 찾는 것이 핵심이며 수익을 재투자하는 것입니다.
Amazon FBA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 기사에서는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성공적인 아마존 FBA 셀러 가되기위한 모든 중요한 단계를 안내 합니다.
1. 사업 계획 수립
Amazon FBA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모든 것이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되도록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사업 계획에는 사업 사명, 시장 분석,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 및 판매, 재무 계획 등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시장을 조사하고, 트렌드를 확인하고, 경쟁 업체를 파악하고, 판매하려는 제품의 종류, 제품 소싱, 마케팅 및 프로모션에 얼마를 지출하고 싶은지 파악해야합니다. 사업 일정 및 관련 사업 활동에 대한 대략적인 계획을 세우십시오.
2. 틈새 시장 찾기
아마존 FBA에서 판매하려면 성공이 중요 하므로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 을 찾아야합니다 . 수익성있는 사업을하려면 시장 조사를하고 열정과 관심사에 맞는 관련 유행하고 경쟁적인 제품을 찾아야합니다.
제품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 제품의 정서적 영향, 실제 가치, 가시성 및 인식을 연구하십시오. 판매 포인트를 찾거나 새로운 트렌디 한 판매 포인트를 만들어 시장에서 널리 퍼지게하십시오. 계절 및 깨지기 쉬운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시장 조사 시작
틈새 시장을 결정한 후에는 시장 조사를 통해 시장에서이를 확인해야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경쟁사 판매를 추적하십시오. 경쟁사를 추적하면 시장, 틈새 시장 또는 세그먼트에 대한보다 현실적인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여러 공급 업체 또는 고객과 소통하여 제품에 대한 감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설문 조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 수치가 시장에서 일관된 것을 확인하면 계획을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시장에서는 계획에 따라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4. 제품 공급 업체 식별
틈새 시장을 결정한 후에는 제품 공급 업체를 찾아야합니다. 공급 업체 정보를 찾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Alibaba 및 AliExpress 와 같은 기타 B2B 플랫폼 에서 공급 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잠재적 인 공급 업체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가능한 경우 연락처 정보 및 기타 배경 정보를 얻으십시오.
Google에서 검색하거나 전시회에서 공급 업체와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전시회는 공급 업체와 간단한 의사 소통을하고 그들의 제품에 대해 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공급 업체를 방문하여 산업 분포를 기반으로 공급 업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공급 업체를 찾으려면 이러한 공급 업체에 연락해야합니다. 이메일을 보내고 전화를 걸고 공급 업체를 방문하십시오. 사기꾼을 피하고 가장 좋은 것을 식별하십시오.
샘플 제품, 가격 및 최소 주문 수량 (MOQ), 주문 제한, 제품 품질, 배송료 및 용량 등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견적에 대한 지불 옵션 및 지불 조건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으십시오. 요구 사항에 따라 옵션 범위를 좁 힙니다.
제품 품질을 볼 수 있도록 샘플을 주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공급 업체를 선택하기 전에 직접 제품을 확인하거나 전문 품질 검사원을 사용하십시오.
5. 주문
공급 업체를 선택한 후에는 주문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주문은 크지 않아야합니다. 소액 주문을하고이를 사용하여 시장을 테스트하고 고객으로부터 관련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테스트는 제품의 시장을 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오해를 방지하고 제품 제조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공급 업체와 정기적으로 연락을 유지해야합니다. 주요 사양을 흑백으로 유지하고 수정 사항을 적시에 유지하십시오.
주문할 때 제품 품질 검사가 이루어져야합니다. 선적 전에 원료, 생산 라인의 공정 및 완제품을 검사하십시오.
6. Amazon 계정 등록
아마존 셀러 계정 이없는 경우 먼저 아마존 셀러 계정 으로 등록해야합니다. 사용 가능한 계정에는 개인 판매자 또는 프로 판매자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전 비용은 월 $ 0이지만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각 아이템에 대해 약 $ 1가 청구됩니다. Pro 판매자는 더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월 $ 39.99를 청구합니다. 비즈니스 예산에 따라 계정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제품 목록 생성
플랫폼에 아이템을 추가하려면 제품 목록 을 만들어야 합니다. 목록을 만드는 데는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선명한 고해상도 이미지 를 포함해야합니다 . 귀하의 제품이 "프라임 적격"인지 확인하고 프라임 회원을위한 무료 배송 옵션을 즐기십시오. 항목이 많지 않은 경우 수동으로 나열 할 수 있습니다. 항목이 많은 경우 각 항목이 포함 된 스프레드 시트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 목록을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8. 재고 관리
아마존 FBA 셀러는 재고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재고 수준 은 매우 중요합니다. 재고를 적절히 관리하고 보충하십시오. 제품 재고 수준을 시장 및 판매에 사용할 수 있도록 판매하고 유지하기에 충분한 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문이 접수되면 아마존에서 재고 수준이 자동으로 감소합니다. 재고 수준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상품 목록 페이지에서 해당 품목의 재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판매 및 재고 데이터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품목의 재고가 부족할 경우 마케팅 계획을 변경하고 공급자에게 주문하여 재고 수준을 보충하십시오.
관련 항목 : 셀러를위한 상위 10 가지 아마존 재고 관리 도구
9. 고객 리뷰 관리
아시다시피 고객은 이전에 상품을 구매 한 다른 구매자가 남긴 피드백을 참조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존 고객 리뷰 는 비즈니스에 중요합니다. 목표 고객 사이에서 구축 한 신뢰성입니다.
이러한 평가는 귀하의 비즈니스 및 제품에 대한 사회적 증거 입니다. 따라서 구매자가 피드백을 남길 수 있도록 구매자의 쇼핑 경험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작성하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알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 에서 고객 피드백을받을 수 있습니다 .
판매 및 전환 을 늘리기 위해 더 긍정적 인 피드백을 얻으세요.
10. 제품 목록 최적화
판매 실적을 모니터링하고 시장 내 비즈니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제품 목록 을 최적화하여 웹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고 판매를 늘리십시오.
최적화는 아마존 셀러에게 지속적인 프로세스 여야합니다.
키워드로 시작하십시오. 관련 키워드를 조사하고 찾아서 제품 제목, 기능, 설명 등에 삽입하십시오. Amazon 알고리즘 을 활용 하여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만드십시오.
제품 키워드의 관련성은 제품 가시성과 판매에 중요합니다. Google 키워드 플래너 를 사용 하여 제품의 키워드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도 중요합니다. 다양한 각도와 맥락에서 5-7 개의 제품 이미지를 사용하고 제품의 크기, 기능 및 디자인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명확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도록 노력하십시오.
제품 기능에 관해서는 항상 고객이 알고 싶어하는 가장 중요한 정보를 표시하십시오. 쇼핑객의 입장이되어 제품의 가치를 보여주고 제품에 대한 보증과 보증을 포함하십시오.
설명 부분의 경우 설득력있는 언어를 사용하여 이야기를 전달하십시오. 문장을 짧고 간단하게 유지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가능하면 클릭 유도 문안 단어 나 문구를 사용하여 판매를 늘리고 전환을 늘리세요.
마무리하며...
아마존 FBA 초보자에게 자신의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위의 팁은 비즈니스의 전체 프로세스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판매에 갇혀 있다면 그중 일부를 비즈니스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진행할 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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