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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아마존 리스팅 최적화 : 2020 년 셀러 가이드

by BLACK TIGER 2020. 10. 11.

아마존 셀러라면 언젠가 최적화 된 아마존 상품 리스팅을 생성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개인 상표 제품, 새로운 소매 차익 거래 제품 또는 고유 한 번들 일 수 있습니다. 유익하고 설득력있는 제품 목록을 보유하면 판매 및 제품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경우, 배울 수있는 불량 상품 리스팅의 예를 접했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상품 리스팅 실수에는 키워드로 스팸 된 제목, 혼란스러운 이미지 및 평범한 상품 설명이 포함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아마존 상품 리스팅을 개선하고 최적화하여 아마존 순위를 높일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

아마존 리스팅 최적화 개요

아마존의 상품 리스팅은 8 가지 구성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상품명
  2. 제품 이미지
  3. 주요 제품 기능
  4. 상품 설명
  5. 키워드
  6. 검색어 필드
  7. 제품 리뷰
  8. 제품 평가

각 섹션은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세스를 안내해야합니다. 목록은 검색하기 쉽고 이상적으로 고유해야합니다.

이제 Amazon 리스팅의 각 요소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1. 제품명

대부분의 카테고리에서 아마존은 상품 제목 길이를 250 자까지 허용합니다. 흥미롭게도 대부분의 판매자는 200 자 미만으로 유지됩니다. Amazon은 최대 250 개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제목이 200자를 초과하는 리스팅을 억제하는 억제 규칙도 있습니다.

제목은 구매자가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정보 ( 제품을 검색  때보고 싶은 정보)  포함 하십시오. 브랜드, 모델, 크기, 수량, 색상 등을 생각하십시오.

다음은 무선 헤드폰 제품 제목의 좋은 예입니다.

또한 쇼핑객이 제품에 대해 묻는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목록을 클릭하고 읽을 수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목에 무엇을 포함 할 수 있습니까?

고객은 블루투스 헤드폰의 예를 사용하여 호환되는 기기, 헤드폰 유형 (슬림형, 오버 더 이어 등) 및 헤드폰의 기능을 알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순위를 매길 핵심 문구를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면 어떤 것이겠습니까?

이 경우 Anker는 "Bluetooth 헤드폰"을 선택했습니다. 해당 문구는 가능하면 제목의 처음 80 자 여야합니다.

아마존 판매자 Anker는 아마존의 검색 엔진과 사이트 방문자의 요구 사항을 균형있게 조정하면서 제목을 만드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많은 기능이 언급되고 (좋은 키워드이기도 함) 호환되는 장치가 포함 된 주요 키 구문이 선행되어 있습니다.

제목에 대한 키워드를 선택할 때 검색 량과 관련성  높은 다른 유형의 균형을 고려하십시오 .

많은 판매자는 해당 단어가 제품과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에 관계없이 모든 검색어를 대량으로 추가하는 실수를합니다. 이 경우 Anker는 "마이크가있는 헤드셋"과 같은 키워드를 추가하도록 선택했을 수 있습니다.

이 용어는 검색 량이 많지만 판매되는 제품과 관련이 없습니다. 헤드셋은 일반적으로 머리 위로 이동하며 패딩 처리 된 이어 피스로 귀를 완전히 덮습니다. 두 스타일 모두 헤드폰이나 이어폰과는 다릅니다.

관련없는 트래픽을 페이지로 전송함으로써 Anker는 많은 수의 이탈을 경험했을 수 있습니다 (목록에 도착한 다음 구매하지 않고 떠나는 고객). 아마존은 그러한 조치를 기록하고 너무 많은 반송이 발생하면 순위에서 리스팅을 강등 할 수 있습니다.

  • 모두 대문자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각 단어의 첫 글자를 대문자로 표기하십시오.
  • 앰퍼샌드 (&)가 아닌 "and"사용
  • 모든 숫자는 숫자 여야합니다.
  • 가격과 수량은 포함하지 마십시오.
  • 할인 또는 판매와 같은 홍보 메시지가 없습니다.
  • 기호사용 금지

관련 :  최고의 아마존 상품 제목을 작성하는 방법

2. 제품 이미지

아마존은 리드 이미지를 포함하여 9 개의 제품 이미지를 허용합니다. 너비가 1,000 픽셀, 높이가 500 픽셀 인 고품질 이미지를 최대한 많이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제품의 경우 기본 이미지에 흰색 배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이미지의 경우 다른 각도에서 제품을 보여주고 사용중인 제품을 보여주고 제품 포장 사진을 포함합니다. 아마존은 상품이 이미지의 85 % 이상을 채울 것을 권장합니다.

사진은 또한 판매하는 제품의 실제 크기를 인식하지 못하는 구매자로부터 많은 부정적인 피드백을받을 수 있으므로 판매하는 제품의 크기와 규모를 보여 주어야합니다.“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작습니다. 구매자의 불만.

Anker는 제품 및 사용중인 제품의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전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사진을 포함해야하며 제품을 설명하는 최소 크기가 1000 x 500 픽셀 인 이미지를 사용해야합니다.

3. 주요 제품 기능

Amazon은 주요 제품 기능을 설명하기 위해 1,000자를 제공합니다. 제품의 용도와 이점을 설명하여 제품이 경쟁 제품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잠재 고객에게 설득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십시오. 고객이 제품 사용 경험과 그로 인한 이점을 시각화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경험하도록 어떻게 도와 주나요? 그들이 당신이 판매하는 것을 사용하여 그들 자신의 이미지를 불러 일으키도록 도와줌으로써.

이는 실제 사례 나 라이프 스타일 사용을 제공하거나 제품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Amazon 글 머리 기호 의 길이는 카테고리에 따라 다릅니다. Amazon에서 달리 제한하지 않는 한 약 200 자의 문자는 기능을 정의하고 핵심 문구를 총알에 통합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현재 Amazon은 총알의 처음 1,000 자에 대해서만 순위를 매 깁니다. 200 자 글 머리 기호를 사용하면 다섯 개 모두 색인화되지만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Anker와 같은 다양한 글 머리 기호 형식을 통합하면 더 많은 쇼핑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Anker는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네 가지 스타일의 총알을 사용합니다.

  1. Attention-Getting : 쇼핑객의 관심을 끌고 정보를 전달하는 짧은 문구입니다.
  2. 이점 우선 : 제품에 대한 이점을 기술 한 다음 기능 사양을 명시합니다.
  3. 기능 우선 : 제품의 물리적 기능을 기술 한 후 이점을 설명합니다.
  4. 정보 제공 :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나열합니다.

항상 모바일 최적화를 염두에 두십시오.

Amazon의 모바일 앱에서는 A + 설명 아래에 글 머리 기호가 표시됩니다. 때로는 고객이 더 많은 것을 읽기 위해 클릭해야하기 전에 처음 400 자 정도만 표시되어 잘립니다.

다른 글 머리 기호 목록은 모든 글 머리 기호에 대한 모든 사본을 표시합니다. 총알이 너무 길면 스마트 폰에서 읽기 어려운 단어 벽으로 끝납니다.

Anker 가 한 방법  다음과 같습니다 .

  • 고객이 고려하기를 원하는 5 가지 주요 기능을 강조하세요.
  • 각 글 머리 기호는 대문자로 시작합니다.
  • 제품 기능 및 속성을 구체적으로 지정하십시오.
  • 가격, 배송 또는 회사 정보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Amazon에서는이를 금지합니다).
  • 일관된 어조를 사용하십시오.

4. 제품 설명

제품 설명은 귀하 의 제품이 다른 유사 제품보다 우수한 이유 를 보여줄 수있는 기회 입니다.

아마존은 잠재 고객에게 귀사의 제품과 제품의 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2,000자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평소처럼 이전 섹션에서 언급 한 기능에 대해 가능한 한 2,000 자 이상을 사용하고 세부적으로 설명합니다.

짧은 문장을 사용하여 잠재 구매자가 쉽게 읽고 주요 정보를 강조 할 수 있도록 강조하십시오. 여기에 제품 또는 회사에 대한 중요한 세부 정보를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자를 오도하거나 제품이 충족 할 수없는 기대치를 생성하고 싶지 않으므로 여기에서 지나치게 꾸미지 마십시오.

제품 설명에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 글 머리 기호 확대 : 특정 기능이나 이점에 대해 사용할 수있는 모든 정보를 완전히 설명 할 수있는 주요 기능 글 머리 기호에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설명 섹션을 사용하여 자세히 설명하세요.
  2. 추가 기능 / 장점 소개 : 제품에 5 개 이상의 기능 또는 이점이있는 경우 설명 섹션에 포함합니다.
  3. 용도 강조 : 때로는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기능과 이점을 나열하는 것만으로는 제품이 삶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고객이 완전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실제 사용을 포함하면 그들이 읽은 사본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주장을 뒷받침하십시오 : 제품에 대해 흥미로운 것을 말할 때 그것은 주관적입니다. 물론 제품이 훌륭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비즈니스 또는 업계 전문가가 제품 유형에 대해 말하면 증거입니다.

상품 설명에 리뷰를 포함 할 수는 없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을 언급 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제품 유형을 최고로 명명 한 보고서 ( "최고"라고 부르지 않음). “대부분의 교사는 ______ 때문에 3 링 바인더 스타일의 노트북을 권장합니다.”
  • 귀하의 제품 유형을 착용 / 사용하는 유명인. 비행가 선글라스의 경우 "탑건에서 Tom Cruise만큼 멋지게 보이십시오"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한 HTML을 사용하여 단락을 나누고 주요 정보를 강조합니다.
  • 제목 또는 백엔드 키워드 섹션에없는 키워드를 포함합니다.
  • 판매자 이름, 웹 사이트 URL 및 회사 정보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 판매 또는 무료 배송과 같은 홍보 문구가 없습니다.

5. 키워드

상품 목록을 최적화하려면 판매자가 타겟팅하고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를 아는 것이 유용합니다.

상품 리스팅에서 키워드의 오용은 아마존 셀러의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관련성이있는 키워드  사용해야합니다 . 제목 및 / 또는 제품 기능에 키워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제목 및 상품 기능과 같은 적절한 위치에 아마존 상품 리스팅에 키워드를 추가해야합니다.

키워드를 찾으려면 제품을 찾는 고객처럼 생각하고 때로는 상자 밖에서 생각해야합니다.

아마존은 또한 상품 검색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백엔드 키워드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이것은 당신이 상자 밖에서 생각할 것을 요구합니다.

제목 등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백엔드 키워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소중한 공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실시 아마존 키워드 연구하는 것은 조금 토끼 흔적을 실행 같다. 하나는 다른 것과 다른 것으로 이어집니다. 키워드 조사를 할 때 무엇을 찾아야합니까?

  • 제품 유형  제품을 무엇이라고 부르나요? 헤드폰? 아기 담요? 핵심 단어 검색으로 시작하여 사용 가능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 기능 – 추가 용어를 발견하면 무선, Bluetooth, 경량 등과 같은 제품 기능과 관련된 용어를 찾으십시오.
  • 이점 – 무선 헤드폰의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엉 키게 할 코드가 없습니다. 쉽게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이나 기타 관련 키워드가 있습니까?
  • 관련 용어 – 무선 대신 무선을 검색하여 해당 용어가 좋은 검색 량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벼운 대신 가벼운 것은 어떻습니까?

6. 검색어 필드

선호하는 키워드 목록을 찾으면 제목과 글 머리 기호에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남은 것은 백엔드 검색어 필드로 이동합니다.

표준 검색어 필드는 키워드에 대해 250 바이트 이하를 허용합니다. 이는 귀하의 사본에서 아직 사용되지 않은 용어 여야합니다. 바이트는 문자와 숫자의 경우 한 문자와 기호 및 특수 문자의 경우 두 문자와 같습니다.

검색어 필드가 250 바이트를 초과하면 해당 필드의 모든 키워드가 무시됩니다.

용도, 대상 고객 및 주제 필드에 덜 중요한 키워드를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용어는 이름에 고유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Target Audience 필드에는 청중과 관련된 용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내 머리 색, 어린이 기침약 등.

용도 필드는 캠핑 용 해먹, 러너 스니커즈 등과 같은 키워드로 채워집니다.

주제 필드는 더 일반적이며 제품 주제에 대한 용어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선글라스는 스포츠, 패션 또는 눈 보호와 관련된 주제 일 수 있습니다.

키워드 목록에 관련성과 검색 량이 균형을 이루고 있다면 최소한 주제 필드를 채우십시오. 나머지는 순위 지정 목적으로 사용되거나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제품 리뷰

아마존에서 상품 리뷰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 높은 표준을 가지고 있다는 사회적 증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제품 리뷰를받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신규 판매자 / 새 제품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FeedbackExpress 와 같은 자동화 된 피드백 서비스를 사용하면 제품 리뷰를 요청하는 번거 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참여도를 높이는 것으로 입증 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경쟁 업체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일부 판매자는 더 많은 제품 리뷰를 얻기 위해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운영하기도합니다.

8. 제품 평가

정확하게 기술 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별 4 개 또는 5 개 리뷰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부정적이거나 중립적 인 리뷰를받은 경우 아마존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구매자가 상품 리뷰로 셀러 피드백을 남기면 아마존에이를 제거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 아마존에서 상품 순위를 높이는 21 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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