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판매에 가장 적합한 가격대의 제품 찾기
베스트셀러 제품은 저렴하고 비싸다는 사이의 최적 지점에있는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20 ~ 50 달러입니다. 이유가 궁금하다면 :
- 적당한 가격의 품목은 비싼 품목보다 충동 적으로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격표가 높을수록 그 돈으로 이별하는 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더 많이 생각합니다. 그들은 제품이 필요한지 여부에 대해 더 많은 조사를 할 것이며, 저렴한 품목을 사용하면 다른 제품과 비교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 정말 비싼 제품은 어렵게 있도록 당신이 시작하는. 시작하려면 처음에 더 많은 돈을 포크해야하며, 이는 많은 판매자에게 금지 될 수 있습니다.
-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저렴한 품질과 저렴한 품질을 연관시킵니다.
2. 상품이 크지 않을 때 잘 팔린다.
품목의 무게가 많을수록 배송 비용이 더 많이 든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패키지의 크기도 중요합니다. 더 큰 품목은 가격표가 올라가고 이로 인해 수익 마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더 작고 가벼운 것을 선택하면 배송비와 FBA 수수료 를 훨씬 더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가볍거나 작게 가지 않도록주의하세요. 낙하물에 의해 패키지가 부서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또한 무거운 품목이나 유리 또는 전자 제품과 같이 내부 부품이 깨지기 쉬운 품목의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튼튼하고 튼튼하며 잡기 쉬운 것을 골라보십시오.
3. 제품에 익숙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는 것을 쓰십시오'라는 말을 알고 있습니까? 이는 판매에도 적용됩니다. 항목에 익숙할수록 해당 항목에 대한 제품 설명 을 더 쉽고 정확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 가장 강력한 기능을 강조하는 방법과 제품을 페어링하여 각각을 개선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열정이 많을수록 다른 사람이 한 번 해보도록 설득 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에 인기 키워드가 있습니다.
바퀴를 재창조하는 것보다 바퀴를있는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키워드가있는 제품을 발견하면 즉시 관심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경험상 상위 2 ~ 4 개의 키워드가 매달 대략 100,000 개의 검색을 수행하지만이를 느슨한 가이드 라인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이 더 틈새 카테고리에 속하면 기대치를 약간 조정해야 할 수도 있고, 키워드가 너무 인기 가 있으면 제품을 멀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
관련 항목 : Amazon SEO 및 키워드 연구를 강화하는 9 가지 팁
5. 순위와 LQS의 조합 찾기
상위권 제품 그동안 수단이 잘 판매 리스팅 품질 평가 점수 (LQS가) 제품의 판매 길이, 키워드 풍부한 설명 글 머리 기호 및 설명. 당신의 목표는 낮은 등급 점수 (상위에 더 가깝다는 의미)와 최소 70 점 이상의 LQS를 가진 제품을 찾는 것입니다.
6. 리뷰가 너무 많지 않은 제품 찾기
리뷰는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데 필요한 부분이지만 리뷰 가 너무 많은 제품을 선택하는 데주의하세요 . 이것은 당신이 엄청나게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리뷰가 적은 제품은 더 많은 별 5 개를 더 쉽게 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평점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상위권에 올 가능성을 높입니다.
7. 제품 마진을 25 % 이하로 계산
상품 선택에 대해 생각할 때 최고의 아이템은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25 % 이하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의 수학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매우 간단합니다. 각 단위에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릴 것인지 그리고 투자 수익이 얼마인지 추정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도구가 많이 있으므로 다음 상자가 포함 된 도구를 찾으십시오.
- 제품 비용
- 제품 가격
- 제품 크기
- 상품 무게
- 월 보관 수수료
- 피킹 및 포장 수수료
- 월 매출 (예상)
- 총 FBA 수수료
- 제품 이익 (단위당)
- ROI
때로는 가장 많은 수익을 거두는 것이 더 비싸거나 판매가 낮은 품목 일 수 있으므로 제품 마진을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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