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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소자본으로 아마존 FBA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방법

by BLACK TIGER 2020. 10. 11.

 

소자본으로 아마존 비지니스 시작하기

오류 한계가 매우 작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연구하고 학습하십시오

부자들이 일반인보다 훨씬 쉽고 빠르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어떻게 보이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그들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아니라 (하지만 확실히 도움이된다), 실패 할 여지가 더 많다는 것입니다. 결국, 한 벤처가 성공하지 못하면 다른 벤처에 퍼질 수있는 충분한 돈이 있으므로 그중 하나가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000 달러 미만으로 Amazon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것은 그 정도의 오차 범위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처음부터 훨씬 더 현명하고 체계적이며 선택적으로 행동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더 많은 자본을 늘리고 해외 배송을 할 수있을 때까지 판매를 해당 국가 내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보 목록에있는 공급 업체 중 하나가 다른 국가에 기반을두고있어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로 배송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면 어떨까요? 더 복잡한 거래를 의미 할 수도 있지만 더 높은 매출과 이익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재고에 대해 상당히 선택해야합니다.

아마존에는 수백만 개의 제품이 있지만 그 중 일부만 소액 예산 요구 사항에 맞을 것입니다. 불필요한 추가처럼 보일 수 있지만 Jungle Scout와 같은 도구에 비용을 지불하면 혼자 사용하는 것보다 더 높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판매 할 수익성있는 아이템 목록을 좁힐 때 귀중하고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 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한 가지 도구는 FBA 수익 계산기로, 투자하기 전에 모든 제품 아이디어에 반드시 사용해야합니다. 예상 할 수있는 수익에 대해 상당히 정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지만, 개인 상표 판매자가 리스팅하는 가장 높은 비용을 입력하여 기대치를 채우십시오.

제품을 찾을 때 항상 참조해야하는 확실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크기 : 신발 상자 나 더 작은 것에 들어갈 수 있고 무게가 상당히 가볍다면 배송비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계절성 : 그건 매우 그래서 일년 내내 균일하게 구입 한 제품에 집중, 계절 상품에 $ 2,000 예산 아마존의 사업을 시작하는 위험.
  • 사용성 : 제품을 자주 또는 정기적으로 사용할수록 수요가 높아지고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틈새 시장이나 일회성 항목을 피하십시오.
  • 위험 : 잘 운반되고 약간의 거친 취급을 처리 할 수있는 제품을 고수하고 깨지기 쉬운 품목을 피하십시오. 그것을위한 시장이 있지만 이것이 그 자리가 아닙니다.
  • 브랜드 : 유명 브랜드는 대단한 셀러이지만, 그것을 시도하는 데 엄청나게 힘든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엄격한 브랜딩 및 판매 규정에 맞서야 할뿐만 아니라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게됩니다.
  • 카테고리 : 일부 카테고리는 전자 제품과 같은 다른 카테고리보다 훨씬 더 경쟁력이 있습니다. 도매 제품 가격이 낮을 수 있지만 다른 영역에서 지출해야 차별화됩니다. $ 2,000의 예산으로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개방적이고 창의적인 마음으로 인터넷을 샅샅이 뒤지고 당시 얼마나 이상하거나 비현실적으로 보일 수 있는지에 관계없이 생각하는 모든 제품 아이디어를 적어 두십시오. 아이디어는 사용 가능한 후보 목록을 얻을 수있는 거대한 선택 풀을 얻는 것입니다.

알리바바 가격 확인

거기에서 Alibaba 의 동일한 제품 가격과 Amazon의 상호 참조 가격 . 이를 통해 각 항목의 잠재적 이익 마진에 대한 확실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libaba 가격에 250-500과 같이 인벤토리에서 원하는 항목 수를 곱하여 예산이 허용 할 수있는 구매 수를 확인합니다.

잠재적으로 저렴하지만 수익성이있는 품목의 목록을 정했다면 Alibaba 또는 다른 공급 업체에서 샘플을 주문하십시오. 최소 주문 수량 (특히 알리바바)에 대해 물어보고, 예산에 맞는 소량에 대해 협상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없을 때 입장하십시오. 그것은 양측 모두에게 단지 사업입니다.

공급 업체와 거래 할 때 소규모 판매자에게 하루 중 시간을 제공하기를 원할 것이므로 상호 작용에 공을 들일 수 있습니다. 샘플을 테스트 한 후 주문할 제품 수를 설명하는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다음 해의 매출 및 수익 예측에 대한 조사를 통해 뒷받침하십시오.

공급 업체 (특히 소액 주문)에 대한 지불 측면에서 PayPal은 훌륭한 옵션입니다. 수수료 때문에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하지 않을 수 있지만 보안 및 쉽고 빠른 거래의 경우 이길 수 없습니다.

고려해야 할 기타 비용

전문 아마존 계정, 아마존 수수료, 보관 / 포장 / 배송, 법적 요구 사항, 브랜드 라벨 및 마케팅 / 광고 비용을 지불 할 예산에 여유를 두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단계에서는 예산이 부족할 수 있지만 시간이 충분하여이를 보충해야합니다.

예산이 빠듯한 상황에서 설정 및 판매 시작 측면에서 속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멋진 로고나 특수 포장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나중에 제품을 정제하고 복합 판매를 할 때 나올 수 있습니다.

지금은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고, 가시성을 높이기위한 프로모션을 실행하고, 리뷰를 수집하기위한 이메일 캠페인을 구성하고, 키워드를 정하고, 목록을 최적화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또한 아마존의 이용 약관을 잘 숙지하여 나중에 판매 기회 나 계정을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엉킴에 부딪히지 않도록하십시오.

관심을 끌기 시작하면 재투자하고 싶은 첫 번째 영역 중 하나는 더 많은 제품입니다. 더 많은 수량을 주문하면 제품 당 가격을 낮추고 수익 열에 더 많은 것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계속 구축함에 따라 포장, 브랜드 미학, 이메일 마케팅 등과 같은 다른 영역에서 재투자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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