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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Amazon FBA는 2020 년에 어떻게 작동합니까?

by BLACK TIGER 2020. 10. 11.

 

아마존 배송박스

FBA 란 무엇입니까?

FBA는 Fulfillment by Amazon (아마존 주문 처리)의 약어 로, 온라인 셀러가 아마존의 수많은 거대한 창고를 활용하여 아마존 웹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을 저장하고 배송 할 수있는 솔루션입니다.

Amazon FBA의 작동 방식은 스토리지 시설과 직원에 수천 파운드를 투자하지 않고도 온라인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있는 매우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프로세스입니다.

Amazon FBA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려면이 시나리오를 고려하십시오. 조사를 수행하고 제품을 소싱했으며 2 ~ 3 개의 인기 상품이 모두 아마존에서 잘 팔리고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모멘텀을 모으고 전진하고 있습니다.

기업가적이고 의욕이 넘치며 열정적 인 판매자로서이 시점에서 더 많은 주식을 구매할 것을 생각할 가능성이 있지만 문제는 단순히 재고를 저장할 공간이 부족하고 더 많은 것을 파견하는 데 걸리는 추가 시간에 대해 걱정한다는 것입니다. 명령.

이것은 당신의 사업 확장에 대한 당신의 꿈이 무너 졌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아니, 전혀. 여기에서 Amazon FBA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Amazon에서 구매할 때 일반적으로 Amazon FBA를 사용하여 타사 셀러로부터 구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는 Amazon Fulfillment 서비스가 간소화되었습니다!

아마존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과 아마존 FBA를 사용하는 셀러에서 구매하는 것 사이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동일한 배송 옵션, 동일한 반품 및 환불 정책 및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아마존 셀러의 경우이 솔루션은 매우 수익성이 높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마법의 총알이 아니며 다른 비즈니스 전략과 마찬가지로 시작하는 데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아마존 FBA의 작동 원리

아마존 FBA에서는 평소처럼 일반 아마존 셀링 계정을 사용한 다음 몇 가지 간단한 지침에 따라 상품을 FBA 섹션에 추가해야합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Amazon의 직접적인 도움을 받아 완전히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Amazon FBA의 작동 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마존 FBA 작동 방식 

아마존이하는 일

  1. 아마존의 창고 중 한곳으로 상품을 보내십시오. 걱정하지 마십시오. 상품을 보낼 창고를 알려줄 것입니다.
  2. 아마존은 상품을 창고에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3. 고객은 상품을 구매하고 아마존은 결제부터 재고 업데이트까지 전체 거래를 처리합니다.
  4. 아마존은 상품을 포장하여 고객에게 배송합니다.
  5. 아마존은 반품 또는 환불 처리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고객 서비스 작업을 처리합니다.
  6. 2 주마다 아마존은 판매 수익을 은행 계좌에 직접 입금합니다.

따라서 Amazon FBA는 자체 창고, 피커 및 포장업자를 보유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마존 팀은 모든 주문을 발송하고, 고객에게 상품이 발송되었음을 알리는 등 모든 고객 이메일을 처리하고, 배송 및 결제를 처리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들에게 주식을 제공하고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예상 할 수 있듯이 Amazon은 FBA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비용은 경쟁력이 있으며 우송료 절감도 좋습니다.

판매와 관련하여 Amazon의 힘을 활용하게 될 것입니다. 편리하며 우체국 대기열과 경쟁하거나 버블 랩 및 셀로 테이프와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아마존의 부분이지만 여전히 당신의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

  • 상품 선택 : 아마존은 말하자면 백엔드를 다루지 만 여전히 판매 할 상품을 조사하고 소싱해야합니다.
  • 재고가 항상 최신 상태인지 확인 : 아마존은 재고 수준이 낮을 때이를 알려 주지만 필요한 경우 재고를 보충해야합니다.
  • 상품 목록을 작성하고 상품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십시오. 아마존은 거대하지만 효과적인 상품 목록과 제목을 작성하고 사람들이 실제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상품을 마케팅해야합니다.

 

Amazon FBA의 이점

이제 질문이 있으실 것입니다. Amazon Fulfillment by Amazon에는 많은 이점이 있기 때문에 먼저 Amazon FBA의 몇 가지 이점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1. Amazon의 평판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Amazon을 신뢰합니다. 그들은 제품을 주문할 때 그것을받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반환 할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지 여부에 큰 역할을합니다.

2. 초고속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얻습니다.

Amazon의 고유 한 온라인 주문 시스템에는 더 빠른 처리 및 발송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당신이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빨리 당신의 고객에게 제품을 배송 할 수 있습니다.

3. 아마존에서 더 높은 순위와 더 나은 가시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FBA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상품이 검색 결과의 상위에 표시됩니다. FBA를 사용하지 않는 셀러의 상품에는 총 가격 (상품 가격 + 배송비)별로 상품이 나열됩니다. 그러나 FBA 셀러는 상품을 가격별로 만 나열하여 검색 결과의 첫 번째 상품 중 하나가됩니다.

관련 항목 :  아마존에서 상품 순위를 높이는 21 가지 방법

4. 바이 박스를 확보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아마존 주문 상자는 큰 버튼 '바구니에 추가'아마존의 모든 제품 목록에 표시됩니다. 판매자로서 귀하와 Amazon이 유사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항상 Buy Box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Amazon FBA를 사용하면 여전히 경쟁 할 수 있습니다. FBA는 아마존이 배송 방법에서보기를 좋아하는 변수 중 하나이므로 다른 상품 리스팅에서 바이 박스를 획득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5. 당신은 자동적으로 자유로운 납품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Amazon Prime 구독을 통해 제품을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존 FBA를 사용하지 않는 셀러보다 확실히 유리합니다. 프라임 고객은 바쁜 쇼핑 시즌에 과다한 품목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국 무료 배송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아마존 FBA를 통해 이러한 셀러에게 도달함으로써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귀하의 간접비가 크게 감소합니다

 FBA 덕분에 보관, 직원 및 관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수익을 늘리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7. 생산성 향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FBA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생산성 향상입니다. 아마존이 고객 서비스, 반품, 보관, 포장 및 상품 발송을 처리하므로 비즈니스 구축에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8. 어디서나 비즈니스를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FBA 셀러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일관된 비즈니스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모든 주문을 연중 무휴로 처리합니다.

고객 문의를 자주 처리하지 않습니다.

아마존 FBA는 모든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을 처리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가 주문에 문제가있는 경우 판매자가 처리 할 필요없이 아마존의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귀중한 시간, 스트레스 및 좌절감을 줄일 수 있으며 고객과 직접 이야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9. 가장 큰 혜택!

 지금까지 Amazon FBA의 가장 큰 장점은 전반적인 사용 편의성입니다. 포장 재료, 우체국 대기열에서 몇 시간을 보내거나 고객 서비스 문제를 처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제품을 만지거나 주문을 발송하거나 반품을 처리 할 필요가 없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이 Amazon FBA의 작동 방식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Amazon FBA는 새로운 재고 및 브랜드 인지도 확보와 같은 비즈니스의 다른 중요한 측면에 집중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시간을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환상적이며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Amazon FBA에 단점이 있습니까?

Amazon FBA의 단점

의심 할 여지없이 아마존은 우수한 평판을 얻고 있으므로 FBA 서비스가 모든 아마존 셀러에게 완벽하다고 믿기 쉽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해당되는 것은 아니며 많은 이점이있는 이점을 다루었으므로 잠재적 인 단점도 강조하는 것이 옳습니다.

그래서 먼저, 여기에 분명한 요점이 있습니다!

1. 아마존 FBA 비용

물론 그렇습니다! 아마존은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들의 유일한 목표는 귀하와 마찬가지로 돈을 버는 것이므로 보관 수수료와 주문 처리 수수료를 모두 부과합니다. 재고가 원하는만큼 빨리 판매되지 않으면 보관 수수료가 올라갈 수 있으므로 아마존 보관 수수료  최소화 하려면 재고가 빠르게 움직이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앉으시면 추가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FBA 수수료를 고려한 후에도 상품이 여전히 수익성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편의를 위해 수수료 계산기 와 함께 전체 수수료 목록을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

2. 아마존 FBA를 위해 상품을 준비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아마존 FBA에 등록하면 상품을 준비하고 창고로 배송하는 방법에 대한 아마존 지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침은 엄격하며 실수 할 여력이 없습니다. 재고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으면 창고에서 거부되어 추가 작업은 말할 것도없고 지연과 좌절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지침을주의 깊게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제품 포장에는 로고가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고객이 아마존 FBA에서 발송 한 주문을 받으면 포장에 아마존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정체성이 포장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사용하여 평판을 구축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중요 하다면 혜택을받지 못하므로 Amazon FBA가 제공하는 다른 이점과 비교하여 이것이 얼마나 큰 단점인지 비교 해봐야합니다.

4. 수익 증가를 볼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간편한 반품 프로세스'로 인해 아마존 FBA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반품을받을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험은 항상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고객이 품목을 반품 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도록 보장함으로써 어떤 방식 으로든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충동 적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자에게 변심을 느끼며 상품을 반품하는 고객은 항상 있습니다. Amazon FBA를 사용하면 이러한 일이 쉽게 발생합니다. 또한 아마존이 반품 된 제품을 판매 할 수 없다고 간주하여 해당 제품에 대한 주머니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반드시 Amazon FBA를 사용하는 것을 지연시키는 것은 아니지만 알고 있어야합니다.

많은 비즈니스의 경우 이러한 몇 가지 단점이 Amazon FBA의 이점보다 중요하며 물론 성공은 다른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최상의 방법으로 FBA.

Amazon FBA는 모든 비즈니스에 적합합니까?

수백만 명의 전자 상거래 기업가가 Amazon FBA를 활용하고 수익성있는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것은 아닙니다.

주로 아마존 셀러 인 경우 환상적인 옵션이며 주방 테이블 비즈니스와 확장하는 풀 타임 브랜드 사이에 갇혀있는 경우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훌륭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이행 작업에 얽매이는 대신 신제품을 구매하고 판매합니다.

Amazon FBA를 사용하는 것은 가치 있고 수익성있는 벤처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숙제를하고 아마존의 규칙과 규정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목표 시장)을 이해하여 귀사와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Amazon FBA의 작동 방식은 제품 및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물론 많은 아마존 셀러에게 아마존 FBA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운영과 관련된 많은 작업을 아웃소싱하는 간단한 방법이지만, 물론 관련된 추가 비용을 정당화하는 이점을 보장해야합니다.

관련자료: FBM vs FB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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