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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수익성있는 아마존 틈새 시장을 찾는 5 가지 방법

by BLACK TIGER 2020. 10. 12.

수익성있는 아마존 틈새 시장을 찾는 5 가지 방법

아마존에서 수익을 극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는 것입니다.

1. 이상적인 제품의 모습

제품을 다른 제품보다 판매하기에 더 좋은 아이디어로 만드는 몇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 크기 : 작고 가벼운 제품은 배송이 더 쉽고 저렴합니다. 시트 세트와 대형 스크린 TV를 생각해보십시오.
  • 가격 : 사람들은 특히 간접비가 적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더 싼 경향이 있기 때문에 큰 돈을 기꺼이 지출합니다. 그러나 스위트 스팟은 $ 50-100 사이입니다.
  • 이익 : 10-30 %의 이익 마진을 목표로합니다. 때때로 큰 이익 마진을 가진 품목을 찾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제품의 판매 가치가 제한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 : 반복 판매를 얻지 못하는 찾기 어려운 품목). 일관된 것을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영업 : 다시 말하지만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하루에 약 10 회 판매되는 제품에 집중할 수 있다면 좋은 아마존 틈새 시장을 찾은 것입니다.

2. 계절 상품을 멀리하십시오

계절 아이템이 없는 틈새 시장을 찾는 가장 큰 장점은 일년 내내 상당히 일관되게 판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크리스마스 상점이나 탁아소를 공급하기로 계약을 맺지 않는 한, 추악한 크리스마스 스웨터와 학용품 같은 것을 멀리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어느 국가 / 지역이 주요 고객인지에 따라 에어컨이나 제설기 같은 것도 좋은 생각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전자와 관련된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사람들은 항상 이어 버드, 충전기 및 배터리와 같은 것을 찾고 있으므로 매년 상당히 일관된 수요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올해의 주요 시점에 매출 증대를 계획 할 수도 있습니다.)

3. 제품설명 동영상이 없는 제품 경쟁자를 찾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매 업체가 동영상이 현명한 제품설명 기능을 한다는 현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조사를하고이 제품 / 영역이 자신에게 적합하다고 생각되면 YouTube 채널을 시작한다면 경쟁사보다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지속적인 수요가있을 제품을 생각하십시오

페이스 크림이나 종합 비타민 같은 것을 예로 들어 보자. 이들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품목이며, 다 떨어지면 계속 주문할 것입니다. 후속 주문을 생산할 수있는 제품에 고정하는 것은 꾸준한 수요와 판매 가능성을 높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매번 새로운 주문을 찾는 것보다 후속 주문을 위해 소매 업체를 기꺼이 고수하는 고객에게 의지함으로써 관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아마존 틈새 시장을 찾는 또 다른 도구

키워드는 아마존에서 아이템을 조사하고 판매하는 데 사용할 가장 큰 도구 중 하나입니다. 판매 할 완벽한 제품을 찾으려면 이들이 필요하며 구매자가 빠르고 쉽게 귀하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주어야합니다.

  • Google 애드워즈 는 이에 대한 가장 좋은 친구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특정 키워드 및 구문에 대해 월간 검색이 몇 번 수행되었는지를 보여 주어 상품의 판매 가능성과 제품 설명에 사용해야하는 사항을 모두 알 수 있습니다.
  • SellerPrime 은 검색에 도움이되는 또 다른 분석 도구입니다. 틈새 시장의 후보 목록을 얻은 후에는이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 량이 많거나 적은 제품과 해당 제품의 순위 및 추적 된 성능이 어떤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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