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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Amazon의 A9 알고리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by BLACK TIGER 2020. 10. 16.

 

기존 판매자이든 전자 상거래 사업을 시작하려는 초보자이든, Amazon A9 알고리즘과 관련하여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알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알고리즘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면 아마존 검색 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 이는 리스팅에 대한 트래픽을 유도 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할 수있는 첫 번째 일 입니다. 알고리즘에 최적화 된 기술과 전략을 효과적으로 적용하면 비즈니스가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Amazon의 A9 알고리즘이 작동하는 방식과 최고의 순위를 달성하기 위해 리스팅  최적화 하는 방법을 다룰 것 입니다.

Amazon A9 알고리즘이란 무엇입니까?

시작하려면 A9가 무엇인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A9 알고리즘은 Amazon이 검색 결과에서 제품 순위를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Google이 검색 결과에 사용하는 알고리즘 과 유사합니다 . 검색 결과 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결정하는 데 키워드를 고려하므로 어떤 결과가 먼저 표시 될지 결정합니다.

그러나 Google과 Amazon의 알고리즘에는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A9 알고리즘은 또한 판매 전환에 중점을 둡니다. 아마존은 비즈니스이고 판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더 높은 리스팅을 홍보하는 데 기득권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마존은 판매 내역이 높고 전환율이 높은 리스팅의 순위를 더 높게 매 깁니다.

이는 누적 효과가 있습니다. 순위가 더 높은 제품은 더 많은 트래픽을받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높은 판매를 달성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차례로 이것은 그들의 순위를 높일 것입니다. 그러나 전환 목록을 최적화하는 것도이 방정식의 중요한 부분입니다.이 내용은 기사 뒷부분에서 다룰 것입니다.

 

 

 

 

키워드의 중요성

앞서 언급했듯이 키워드는 Amazon이 검색 쿼리와의 관련성을 결정하고 결과 페이지에서 순위를 설정할 때 찾는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목록의 일부로 대량의 중요한 관련 키워드를 통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erchantWords와 같이 Amazon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 량이 많은 키워드  조사 할 수 있습니다 . 이상적인 고객이 검색 할 용어와 단어에 대해 생각하면서 시작하십시오. 가능한 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그런 다음 키워드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 량이 가장 많은 용어를 찾으십시오.

또한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 만 사용하십시오. 다른 것을 찾고있는 고객의 검색 결과에 나열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이 제품을 볼 수 있기를 원합니다.

경쟁률이 낮은 관련성이 낮은 볼륨 키워드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검색 량이 적은 검색에 대해 먼저 순위를 지정하는 것이 대량 검색 용어에 대한 낮은 순위보다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통합 방법

제품 목록의 순위를 매기  가장 좋은 키워드  식별 한 후에는이를 전략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목록의 제목을 작성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포함하고 제목이 일관성없는 키워드가 아니라 여전히 잘 읽히도록해야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키워드 사이에 "커넥터"단어와 함께 기본 키워드의 롱테일 변형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파이프와 대시를 사용하여 키워드를 분리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적화 된 제품 제목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제품의 주요 이점을 언급해야합니다.

판매 전환의 역할

강력한 판매 전환율을 달성하는 것은 아마존의 알고리즘 측면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전략의 전반적인 성공에 필수적인 모든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미 논의했듯이 판매 전환율은 아마존이 높은 순위의 상품 을 결정할  찾는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는 수익을 창출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리스팅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판매 전환을 늘리면 더 높은 순위를 통해 목록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 분명히 도움이됩니다!

방문자를 실제 판매로 전환하기 위해 목록을 최적화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제품 목록의 텍스트 (즉, 제목 및 중요 항목 )가 설득력 있고 고객이 구매를 완료해야하는 이유를 명확하게 전달해야합니다.

제품의 기능, 특징, 2 차 용도 및 USP (고유 판매 포인트)를 명확하고 간결하게 설명하십시오. 설득력있는 언어와 마케팅 기술을 사용하여 구매하도록 설득하십시오. 예를 들어 사회적 증명 기술  사용 하여 제품이 인기 있고 추천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잘 실행 된 글 머리 기호 에서 자주 볼 수있는 이에 대한 실용적인 예는 "500 만 명 이상의 고객"및 "1000 개 이상의 긍정적 인 리뷰"와 같은 것입니다.

텍스트는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전자 상거래 쇼핑객은 매우 빠르게 결정을 내립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쇼핑객은 전체 목록을 읽지 않고 구매를 결정합니다. 오히려 제목, 이미지 및 가격에 따라 결정합니다.

따라서 리스팅의 이미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는 태그 라인이나 제품 기능을 보여주는 사용자 정의 그래픽을 이미지에 포함하면됩니다. 확대 / 축소 할 수있을만큼 큰 흰색 배경에 선명한 고품질 이미지를 사용하십시오. 가장 긴 쪽이 2560 인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목록을 "한눈에 볼 수있는"테스트를 거칩니다. 목록이 처음 3 초 동안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전달합니까? 방문자가 브라우저 탭을 닫는 것보다 더 멀리 보도록 유도합니까? 데스크톱과 모바일 모두에서 목록을 미리 봅니다. 아마존 쇼핑객의 대부분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리스팅을보기 때문에 모바일 친화적 인 리스팅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능 및 순위 모니터링

키워드와 판매 전환 모두에 최적화 된 제품 목록을 만든 후에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리스팅의 실적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순위를 확인하고 필요한 조정 또는 개선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mazon에서 키워드를 추적하면 사용중인 키워드가 제품 순위를 얼마나 잘 평가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KeyworX와 같은 Amazon 트래커 도구를 사용하여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가 제품 순위를 매기는 데 효과적이지 않다면 더 강력한 키워드를 식별하기 위해 조사 단계로 돌아 가야 할 때입니다.

Amazon의 A9 알고리즘이 작동하는 방식과 리스팅  최적화 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전환을 늘리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며 궁극적으로 Amazon FBA 비즈니스를 성장 시킴으로써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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