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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구매자-셀러 메시지에 대한 아마존의 서비스 약관

by BLACK TIGER 2020. 10. 14.

Amazon의 서비스 약관 (정책 및 계약이라고도 함)은 때때로 혼란스럽고 모호 할 수 있습니다. 종종 판매자는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할 수있는 일과 할 수없는 일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아마존 구매자-셀러 메시지 지침

혼란을 해소하기 위해 구매자-셀러 메시지를 사용할 때 규정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아래 지침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 고객에게 리뷰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 이것은 Amazon에서 허용하고 권장합니다.
  • 마케팅 또는 홍보 목적으로 아마존의 구매자-셀러 메시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리뷰를 남긴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여기에는 무료 또는 할인 된 제품 및 기타 보상이 포함됩니다.
  •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 아마존 상품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제품 리뷰 페이지에 링크 할 수 있습니다.
  • 아마존 스토어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 로고에 링크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 향후 구매를위한 쿠폰 코드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 긍정적 인 리뷰를 요구하지 마십시오.
  • 부정적인 리뷰를 남기지 않고 고객에게 연락하도록 유도하지 마십시오.
  • 주문 당 두 번 이상 판매자 피드백이나 제품 리뷰를 요청하지 마십시오.
  • 주문 후 30 일 이상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위의 사항 중 하나라도 준수하지 않으면 30 일 동안 메시지가 취소되거나 아마존 판매 권한이 철회 될 수 있습니다.

Amazon 정책 위반의 예

  • 판매자는 자신의 제품이나 경쟁사의 제품에 대한 리뷰  게시 할 수 없습니다 .
  • 마찬가지로 판매자의 가족 구성원이나 직원은 제품 또는 경쟁사의 제품에 대한 리뷰를 게시 할 수 없습니다.
  • 판매자는 리뷰를받는 대가로 금전적 보상, 할인 / 무료 제품 또는 기타 보상  제공 할 수 없습니다 .
  • 판매자는 구매자가 리뷰를 작성한 후 환불 또는 상환  제안 할 수 없습니다 .
  • 판매자는 리뷰와 관련된 무료 또는 할인 제품을 제공하는 타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판매자는 리뷰어에게 리뷰를 변경하거나 삭제하도록 요청할 수 없습니다 .
  • 판매자는 부정적인 리뷰를 자신에게 직접 보낼 수 없습니다.
  • 셀러는 상품 포장에 대한 리뷰의 대가로 긍정적 인 아마존 리뷰 또는 인센티브 요청을 삽입 할 수 없습니다 .

아마존의 임시 제한 이메일

최근 아마존은 구매자-셀러 메시지와 관련된 정책 및 계약을 강력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영향을받는 판매자는 120 시간에서 30 일 사이의 이메일 전송이 일시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이메일에서 Amazon은 일시적인 제한을받은 6 가지 이유를 설명합니다.

  1. 주문을 완료 할 필요가없는 경우 제목에 "[중요]"를 사용하거나 "추가 정보 필요"연락 이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마케팅 또는 프로모션을 보내고 있습니다.
  3. 제품 또는 판매자 리뷰를 장려하거나 조작하고 있습니다.
  4. 동일한 리뷰를 반복적으로 요청하고 있습니다.
  5. 주문을 완료하는 데 필요하지 않은 링크 또는 첨부 파일을 보냅니다.
  6. 원치 않는 메시지에 대한 고객 불만이 너무 많이 접수되었습니다.

Amazon의 ToS를 준수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Amazon 메시징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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