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ELLBRITE
Sellbrite 는 Amazon, eBay, Walmart, Jet, Etsy, Sears, Rakuten 및 Newegg와 같은 여러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FBA 비즈니스 를 구축, 관리 및 성장 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입니다.
Sellbrite는 모든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리스팅을 생성 및 관리하고, 재고를 제어하고, 주문을 이행하는 더 현명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2. ORDERHIVE
주문을 추적하고, 재고를 관리하고, 배송을 생성하고, 구매를 늘리는 등의 작업을 지원하는 간단하고 강력한 다중 채널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를 원한다면 Orderhive 를 확인해 보십시오. Orderhive는 판매자가 주문 워크 플로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료 평가판 및 데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SELLICS
Sellics 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 하나는 Seller Central 용이고 다른 하나는 Vendor Central 용입니다. 각각은 다른 판매자의 요구에 호소하지만 찾을 수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기능에는 PPC 관리자, 순위 최적화, 경쟁자 모니터링 및 데이터 분석이 포함됩니다. 각각은 14 일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됩니다.
4. Veeqo
Veeqo 는 전체 백엔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올인원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판매 채널과 운송 업체를 Veeqo에 연결하고 주문을 관리하고 고객에게 배송하고 실시간으로 재고를 동기화하십시오. 인벤토리를 구성, 선택 및 포장하고, 제품을 관리하고,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되는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확장
Expandly를 사용하면 하나의 중앙 대시 보드에서 다른 판매 채널과 함께 아마존 재고, 리스팅, 주문, 배송 라벨 및보고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실시간 재고를보고, 재고 수준을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선택 목록을 대량 인쇄하고, Amazon을 Xero와 쉽게 통합하십시오.
6. TradeGecko
TradeGecko 를 14 일 동안 무료로 사용 해보고 보고, 주문 및 이행, 재고 관리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eBook 및 웨비나와 같이 Amazon에서 더 세부적인 판매 포인트를 마스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무료 리소스도 많이 있습니다.
7. STITCH LABS
주로 Amazon에서 판매 할 수 있지만 Stitch Labs를 사용하면 새로운 판매 채널을 추가하고 자동으로 원활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속도와 예측을 사용하여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됨으로써 인적 오류의 상당 부분을 방정식에서 제거합니다. 어떤 버전이 가장 적합한 지 잘 모르겠다면 무료 데모로 시작하세요.
8. FORECASTLY
재고를 잘 보관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지만 Forecastly 는 자체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최대한 정확하게 간소화합니다. 단점은 미국, 영국, 멕시코 및 캐나다 시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매년 청구되는 경우 저렴한 가격 계획과 20 % 할인으로 보완합니다.
9. Brightpearl
Brightpearl은 소매 업체 및 도매 업체를 위해 설계된 완벽한 소매 운영 플랫폼입니다. Brightpearl의 향상된 Amazon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로 수익을 극대화하고 특수 제작 된 FBA 기능으로 판매 잠재력을 발휘하십시오. 여러 채널에서 재고를 동기화하고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의 힘을 활용하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판매를 강화하십시오.
10. Teikametrics
Teikametrics 는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패키지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원하는만큼 스폰서 제품 캠페인을 실행하고, 키워드를 조사하고, 달력에 목표와 할 일 목록을 계획하고, 온라인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 등록하기 전에 30 일 무료 데모로 시작합니다.
11. Linnworks
Linnworks 는 온라인 소매 업체가 주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Linnworks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판매자는 수익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판매 채널을 연결하고 재고를 동기화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더 많은 자유를 누리십시오.
12. Appath
Appath 는 클라우드 기반이므로 전 세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사용자를 추가하고 특정 역할과 제한을 할당하여 위임 할 수있어 생활을 훨씬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월 15 달러부터 시작하는 플랜, 사용한만큼만 지불 할 수있는 기능, 30 일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여 시도하지 않는 것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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