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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전자 상거래 판매를 촉진하는 4 가지 강력한 방법

by BLACK TIGER 2020. 10. 15.

 

소셜 미디어는 수많은 방법으로 우리의 일상을 점령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친구, 가족 및 낯선 사람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부터 고객 및 브랜드가 연결되는 방식까지 소셜 네트워킹 없이는 우리의 삶을 상상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소비주의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행동과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력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소비자의 58 % 가 소셜 미디어 때문에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영향을 받았다고 동의했습니다. 고객의 48 %는 소셜을 통해 발견 한 것을 구매했고 18 %는 소셜을 통해 직접 구매했습니다.

분명히 소셜 미디어는 단순한 마케팅 도구가 아닙니다. 온라인 상점의 주요 판매 채널이 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이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소규모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가 Amazon과 경쟁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

그렇다면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서이를 활용하여 전환을 늘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플랫폼이 쉽게 통합되는지 확인

소셜 미디어는 충동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시물을 보는 데 단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이러한 사이트의 관심 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매우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우선 소셜 미디어와 쉽게 통합 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 빌더 를 사용해야합니다 . 예를 들어 일부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는 고객이 웹 사이트가 아닌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Facebook 스토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와 가격은 두 채널에서 자동으로 동기화되며 결제는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Instagram, Twitter 및 Pinterest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 계정은 체크 아웃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가 포함 된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게시물 자체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결제 할 수 있도록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이러한 네트워크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2.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 더 집중

소셜 미디어는 주로 개인 계정에서 공유되는 콘텐츠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가능할 때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UGC)를 장려하여 콘텐츠에 적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UGC는 관련성이 높고 진실하기 때문에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브랜드가 사실이라고 주장하는 것을 신뢰하는 것보다 다른 소비자의 의견을 더 신뢰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만족 한 고객으로부터 많은 콘텐츠를 보게되면 브랜드를 더 기꺼이 시도 할 것입니다.

UGC는 여러 유형의 콘텐츠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사진과 동영상은 매우 강력하고 유용하지만 리뷰와 추천도 마찬가지로 영향력이있을 수 있습니다.

71 %의 고객 이 제품 구매를 고려할 때 UGC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를 소셜 페이지에 직접 포함하면 고객이 훨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프로모션에 너무 사로 잡히지 마십시오.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가 궁극적으로 판매뿐만 아니라 연결과 참여에 관한 것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구매 의도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전략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대상 고객과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실제로 Sprout Social의 보고서 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는 소셜 페이지가 지나치게 판매적이고 홍보적인 경우 브랜드를 언 팔로우 할 것입니다.

확실히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강조하고 싶지만 팔로워가보고 싶어하는 종류의 정보와 콘텐츠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Sprout Social의 동일한 보고서에 따르면 고객은 판매 및 할인과 관련된 콘텐츠보다 재미 있고 영감을주는 정보 게시물을 더 선호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콘텐츠가 노골적으로 판매를 추진하는 대신 타겟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실제로 전환율에 좋은 것보다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미디어 유형으로 실험

소셜 미디어는 특히 시각적 요소를 통해 기억에 남는 브랜드 미학을 구축 할 수있는 완벽한 수단입니다. 그러나 청중과 선호도는 플랫폼마다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와 라이브 스트림은 Facebook에서 매우 인기가있는 반면 Instagram은 사진 / 시각적 콘텐츠에 더 중점을 둡니다. 트위터는 개인 상호 작용에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정보 비디오 콘텐츠에는 YouTube가 사용되며 LinkedIn과 같은 사이트는 전문적인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대해 일정한 미학적 설정을 갖는 것이 중요하지만, 다양한 청중과 연결하기 위해 때때로 새로운 미디어를 분기하여 시도하십시오. 한 사이트에서 실적이 좋은 것이 다른 사이트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참여율을 추적하여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찾으십시오.

결론

소셜 미디어는 특히 우리가 쇼핑하고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과 관련하여 일상 생활에서 계속해서 더 영향력있는 부분이되고 있습니다. 모든 형태와 규모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고이를 사용하여 더 많은 고객과 연결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늘려야합니다. 이는 소규모 온라인 기업이 정보 및 거래 콘텐츠를 통해 의미있는 관계를 형성하면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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