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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아마존에서 상품 순위를 높이는 21 가지 방법

by BLACK TIGER 2020. 10. 18.

 

아마존 상품 순위를 높이는 방법

더 많은 잠재 고객이 사이트를 검색 할 때  상위랭크 되기 위해 Amazon에서 높은 제품 순위를 갖는 것은 판매를 늘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마존에서 성공적으로 순위를 매기려면 셀러가 아마존의 검색 알고리즘 (A9라고 함)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이 게시물은 다음을 다룹니다.

  • 아마존의 상품 검색 알고리즘 (A9)
  • A9 알고리즘의 핵심 기둥
  • 전환율 요인
  • 관련성 요인
  • 고객 만족 및 유지 요인

아마존의 상품 검색 알고리즘 (A9)

아마존의 상품 검색 알고리즘은 구글과 완전히 다릅니다. 구매자가 아마존에서 상품을 검색하면 2 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결과가 제공됩니다. 첫째, 카탈로그에서 관련 결과를 가져온 다음 관련성에 따라 순위를 매 깁니다.

아마존은 고객 당 수익  극대화 하고자합니다 . 그들은 "인간의 판단, 프로그래밍 방식 분석, 주요 비즈니스 메트릭 및 성능 메트릭을 사용하여"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평가합니다.

A9 알고리즘의 핵심 기둥

아마존에는 똑같이 중요한 세 가지 순위 요소가 있습니다.

  1. 전환율 – 아마존이 리뷰, 이미지 품질 및 가격을 포함하여 전환율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한 요인. 좋은 아마존 전환율 을 유지하려면 셀러가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는 소프트웨어 가격 조정이 Amazon 비즈니스에 도움 이되는 방법 중 하나 일뿐 입니다.
  2. 관련성 – 검색 결과를 위해 제품 페이지를 고려할시기를 A9에 알려주는 요소입니다. 순위를 높이려면 제품이 관련성이 있어야합니다.
  3. 고객 만족 및 유지  아마존 셀러 피드백 및 주문 결함률 (ODR)을 포함하여 고객 유지에 도움이되는 요소입니다 . 고객을 행복하게 만들면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 긍정적 인 판매자 피드백과 좋은 리뷰를받을수록 판매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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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아마존 상품 랭킹 요소

다음은 Amazon의 A9 알고리즘이 제품 순위를 지정할 때 고려 하는 전환, 관련성 및 고객 만족도에 대한 21 가지 요소 목록입니다 .

전환율 요인

1. 판매 순위
판매 순위 ( 아마존 베스트 셀러 순위 라고도 함 )는 가장 중요한 순위 요소 중 하나입니다. 더 많은 판매 = 더 높은 순위와 더 높은 순위 = 더 많은 판매!

2. 고객 리뷰
받은 제품 리뷰의 수와 이러한 리뷰의 품질은 중요한 순위 요소입니다.

3. 답변 된 질문
답변 된 질문은 제품 페이지 상단에 나열되며 전환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4. 이미지 크기 및 품질
셀러는 아마존의 이미지 가이드 라인을 따라 리스팅이 표시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최소 1,000 x 1,000 픽셀의 고품질 이미지를 사용하면 구매자가 제품을 더 자세히 볼 수있는 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가격
가장 중요한 바이 박스 요소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 제품 가격은 전환율과 판매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Amazon Buy Box 자격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6. 상위-하위 상품
아마존의 상위-하위 상품 기능을 사용하면 고객을 단일 상품 페이지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 리뷰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부모-자녀 관계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7. 페이지에 머문 시간 및 이탈률
고객이 리스팅에 소비하는 시간은 고객이 상품에 얼마나 관심을 갖고 있는지 아마존에 보여줍니다.

8. 제품 목록의 완성도 제품 목록의 완성도
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목록 설정 페이지의 모든 단일 필드를 완료하십시오.

9. 제목
좋은 제품 제목은 전환율을 높입니다. 아마존 상품 제목을 최적화하려면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고 읽기 쉽고 200 자 미만이어야합니다.

다음은 Amazon에서 직접 제공 한 좋은 예입니다.

10. 기능 / 글 머리 기호
키워드 (아래와 같이)를 포함하는 자세한 글 머리 기호에 제품 기능을 표시하는 것은 전환을 늘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11. 제품 설명 제품 설명을
사용하여 기능을 확장하고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훌륭한 제품 설명이 고객 참여와 전환율을 높이기 때문에이를 올바르게하기 위해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품 설명이 흠집이 나지 않으면 (경쟁자에게) 판매가 감소하거나 부정적인 구매자 피드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 부정적인 피드백  제거 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12. 브랜드 및 제조업체 부품 번호
해당하는 경우 항상 제목에 브랜드를 포함해야합니다. 이는 구매자가 브랜드 이름으로 검색하여 제품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13. 사양
사양 섹션에는 크기, 배송 중량, 색상 등을 포함하여 상품의 기술적 및 물리적 세부 사항을 나열해야합니다.이 섹션을 작성하면 아마존이 리스팅에 대해 부지런함을 보여줍니다.

14. 카테고리 및 하위 카테고리
상품 목록을 설정할 때 상품과 가장 관련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야합니다.

15. 검색어
Amazon은 상품과 연관시킬 검색어를 지정하기 위해 문자 제한이있는 5 개의 필드를 제공합니다. Google의 키워드 플래너  사용 하여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키워드 제공에 대한 Amazon의 모범 사례입니다.

  • 부정확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관련없는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 지나치게 긴 콘텐츠를 제공하지 마세요. 다른 필드에 설정된 한계를 준수하십시오.
  • 제목, 작성자, 제품 설명, 중요 항목, 브랜드 등과 같은 다른 필드에 이미 캡처 된 중복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 여러 단어를 검색어로 입력 할 때 가장 논리적 인 순서로 입력하십시오.
  • 하나의 공백을 사용하여 키워드를 구분하십시오. 쉼표, 세미콜론 또는 캐럿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신규", "판매 중", "지금 구매 가능"과 같이 일시적으로 만 사실 인 진술은 포함하지 마십시오.
  • 놀랍고 좋은 품질 등과 같은 주관적인 주장을 포함하지 마십시오.
  • 제품 이름의 일반적인 오타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 공백, 구두점, 대문자 및 복수형의 변형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 모욕적이거나 불쾌감을주는 용어는 포함하지 마십시오.
  • 약어, 대체 이름, 주제 (책 등) 및 키 문자 (책, 영화 등)가 키워드로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 및 유지 요인

16. 부정적인 판매자 피드백
모든 부정적인 피드백은 제품 검색 결과 측면에서 동등하게 귀하에게 불리하게 작용합니다. 피드백 등급은 바이 박스 기회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17. 주문 처리 속도
아마존에서 성공하려면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해야합니다. 또한 효율적인 주문 처리로 더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18.
재고 비율 재고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인기 제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환불 및 사전 주문 처리 취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높은 재고 비율을 유지하는 셀러를 좋아합니다.

19. 완벽한 주문 비율 (POP) 완벽한 주문 비율
이 높은 판매자는 주문 문제를 경험 한 판매자보다 순위가 더 높습니다. PO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20. 주문
결함률 (ODR) 고객이 주문에 대해 클레임을 제기하는 경우 이는 주문 결함으로 간주됩니다. 결함에는 부정적인 구매자 피드백, A-to-Z 보증 청구, 배송 문제 및 지불 거절이 포함됩니다. 나중에 구매자가 피드백을 제거하는 경우 이는 ODR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 결함률을 개선하려면 이 도움말  확인 하세요.

21. 
종료율 종료율은 고객이 귀하의 리스팅을 본 다음 아마존을 종료하는 횟수의 비율입니다. 종료율이 낮은 제품은 순위가 더 높고 더 많이 전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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