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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Amazon 트래픽 및 전환을 개선하는 방법

by BLACK TIGER 2020. 10. 16.

 

 

이 게시물의이면에있는 아이디어는 성공적인 Amazon 비즈니스를 구축, 운영 및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새로운 수준의 사고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게시물의 주제 인 트래픽과 전환 으로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미국 야구 선수 타이 콥 이 타율 .367로 커리어를 마쳤다 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

기본적으로 그가 박스로 올라갈 때마다 그는 10 발 중 4 발을 쳤다.

평균 야구 선수의 타율이 30 %라는 점을 감안하면 꽤 인상적입니다.

왜 내가 야구 타율에 대해 두드리는 지 궁금 할 것입니다.

나와 함께 있고 내가 설명 할 것이다….

Ty가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다면, 그것은 그가 그들 중 4 명에게 무언가를 팔 것임을 알면서 10 명의 사람들이 문을 통과하도록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이 글을 쓰는 진짜 이유는 야구 타율과 아마존 판매량 사이에 현저한 유사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존 비즈니스를 이전 할 때 (앞뒤로) 두 가지 요소 만 작용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1. 교통
  2. 전환

이것은 판매 바늘을 움직이는 두 가지 가장 큰 역 동성입니다.이 두 가지를 모두 제어 할 수 있다면 월급 수표를 거의 작성하게 될 것입니다.

매주 우리는 전략 호출에 뛰어 들고 이것에 타격을받습니다….

``저는 지난달에 단 20 건의 판매를 받았습니다. 뭔가 잘못되었다. 어떻게 더 얻을 수 있습니까? ''

약간의 파헤 치기 후에 우리는 그들이 다음 문제 중 하나를 앓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문제 # 1

그들의 리스팅은 트래픽으로 넘쳐 났지만 단순히 방문자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들은 유료 광고에 많은 돈을 쓰고 방문자 수를 늘리면 매출이 증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전환율은 여전히 ​​경제적으로 너무 낮아 결국 무너질 것입니다.

문제 # 2

전환율은 괜찮은 편이지만 리스팅에 도착하는 트래픽 양이 너무 적어서 판매 갯수가 적은 경우 입니다.

이 판매자의 문제점은 트래픽 양을 늘리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언젠가는 파도가 기적적으로 바뀌고 쓰나미가 몰려 올 것을 기대하면서 그들이 가지고있는 짚을 움켜 쥐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이기려면이 두 가지 요소를 모두 제어해야합니다.

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매출이 증가 할뿐만 아니라 많은 경우에 제품 가격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계속 성장하기 위해이 아름다운주기에 재투자 할 수있는 더 많은 마진을 남겨 둡니다.

방법을 찾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것을 파해쳐 보여 드리겠습니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먼저 문제 # 1 (트래픽)을 확인하기 전에 문제 # 2 (전환)에 집중해야합니다.

왜?

'소매 준비'상태가 아닌 리스팅에 고품질 트래픽 (때때로 유료)을 보내는 것은 비생산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판매자가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입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있는 시간  3 초 입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튀어 나와 다른 곳에서 쇼핑 할 것입니다.

밤에 술집에 들어가서, 당신이 본 것을 좋아하지 않고, 돌아 서서 다시 똑바로 걷기 전에 둘러 본 적이 있습니까? 음, 이것은 같은 원리를 따릅니다.

귀하의 리스팅에 도착한 잠재적 인 구매자가 이유 때문에 리스팅을 클릭했습니다.

그들은 손을 들어 '나는 X 제품을 위해 시장에있다'라고 말했고, 가슴에는 다음과 같은 커다란 사인이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십시오!

귀하의 역할은 이들을 참여시키고 귀하의 제품이 경쟁 업체보다 우수 할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입증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삶을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아마존의 평균 전환율은 9.7 %입니다. 평균 웹 사이트 전환율이 1.7 %라는 점을 감안하면 엄청난 수치입니다.

실제로 일부 학생들은 현재 30-40 %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10 명의 방문자가 리스팅으로 이동할 수있을 때마다 최소 3-4 개의 판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경쟁 업체와 리스팅을 구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리스팅은 완전히 최적화되었습니다.

고품질 트래픽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열쇠입니다.

완전히 최적화 된 리스팅에 들어가는 성분을 분석하여 타율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시겠습니까?

좋은. 여기 간다….

1. 제목

제목은 짧고, 날카 롭고, 펀치감이 있어야합니다. 제품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고객에게 제공 할 주요 이점을 가능한 한 명확하게하십시오.

가장 실적이 좋은 키워드는 전략적으로 배치되어야 Amazon의 A9 알고리즘이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판매 순위가 높아져 효과적으로 판매 페이지를 올릴 수 있습니다.

처음 5 개 단어는 표준 URL을 구성해야합니다. 즉, Google 검색 엔진에서도 순위가 지정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서식을 지정하는 또 다른 이점은 제목이 멋지게 분할되어보기에 더 쉬워진다는 것입니다.

제목은 '한눈에보기' 를 통과해야합니다 .

방문자가 제품을 쳐다 보면서 제품이 무엇인지 즉시 알지 못한다면 이미 8 볼 뒤에있는 것입니다.

2. 이미지

최근 설문 조사에서 구매자의 65 %가 이미지만으로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밝혔습니다.

이미지는 A-League 표준이어야합니다. 그 이하의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전문적인 고화질 사진을 찍으십시오. 라이프 스타일 사진을 완성하세요. 인포 그래픽을 생성하십시오.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여기에서 저렴하고 쉬운 옵션을 선택하면 (대부분의 판매자가 그렇듯이) 충돌 및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3. 총알 포인트

기능이 아닌 이점 에 집중하십시오 .

아무도 제품 기능에 대해 똥을주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이 그들의 삶을 어떻게 향상시킬 것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사본에 실적이 우수한 키워드를 추가로 뿌려서 (한 번만 순위가 매겨 지므로 반복하지 마십시오) 윤활유를 바른 슬라이드처럼 흐르도록하십시오.

오 예…

아마존은 5 개의 글 머리 기호를 선물했습니다. 모두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설명

귀하의 브랜드가 상표가 아닌 경우 (필요한 경우 – 나중에 더 자세히 다룰 필요가 있음)이 섹션을 사용하여 지루하지만 중요한 부분을 처리하십시오. 제목이나 글 머리 기호에 사용하지 않은 나머지 키워드와 함께.

HTML 코드를 사용하여 더보기 좋게 만드십시오.

향상된 브랜드 콘텐츠 (상표 브랜드 만 해당)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있는 경우 해당 콘텐츠를 사용해야 합니다.

엄청나게 강력하며 전환율을 높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제품 혜택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방문자의 참여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누군가가 더 오래 참여할수록 전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EBC를 사용하면 고객과 감정적 인 관계를 구축하고 경쟁 업체와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브랜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을 알고 싶다면 .

관련 항목 : 아마존 전환율을 높이는 5 가지 팁

계속해서…

이제 리스팅이 완전히 최적화되었으므로 리스팅으로 고품질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트래픽 양을 늘리는 방법

두 가지 형태의 트래픽이 있습니다.

  1. 본질적인
  2. 유료

유기농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리스팅을 최적화하면 자연 검색 결과에서 트래픽 양이 급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

이제 Amazon의 검색 엔진이 삽입 한 대량 키워드의 순위를 매 깁니다. 즉, 뜨거운 구매자가 제품을 검색 할 때 제품이 표시되기 시작합니다.

참고 : 추가 순위 주스를 얻으려면 리스팅의 백엔드 내에 더 많은 키워드를 삽입하십시오.

요컨대, 주문을 생성 할 때마다 아마존은 검색 엔진에서 상품의 순위를 약간 높게 지정하여 플라이휠 효과 (다른 호에서 다룰 것임)로 이어져 더 많은 판매로 이어집니다.

윈윈 상황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리스팅 최적화에서 시작됩니다. 리스팅이 최적화되지 않은 경우 Amazon의 알고리즘이 순위를 높게 지정하지 않으므로 유기적 트래픽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유기적 트래픽의 단점은 Amazon의 고도로 정교한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느 시점에서든, 그들은 모든 것을 버릴 수있는 무언가를 조정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귀하의 리스팅이 판매자 순위가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멋지게 ... 유료 트래픽으로 가져옵니다.

주스 다이어트에서 Kate Moss보다 마진이 적지 않는 한 유료 광고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확장해야합니다.

왜?

간단한 대답 : 규모에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

제어 할 수있는 시스템.

리스팅에 도착하는 트래픽 양을 제어 할 수 있다면 (변환 할 수 있다고 확신하면서) 자신의 복권 티켓을 효과적으로 인쇄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은``이익 ''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익은 적절한 광고에서 나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적절한 광고를 이해하고 배포해야합니다.

동의하다? 좋은.

귀하의 리스팅을 수많은 구매자의 강물에 떨어 뜨릴 수있는 두 가지 기본적인 유료 광고 흐름을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아마존 광고

2018 년 스폰서 광고 매출은 28 %였습니다.

전년 대비 54 % 증가했습니다.

엄청납니다.

사실 Amazon은 빠르게 유료 플랫폼이되고 있습니다.

시계와 같은 리스팅에 적절한 품질의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지금 당장 활용해야합니다 .

현재 Google 쇼핑 광고에 의존하고있는 더 큰 브랜드가 곧 깨어나 모든 고객이 아마존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점프하여 키워드 입찰 가격이 끝없이 인상되고 당신은 단순히 이길 수없는 싸움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이 바로 승선하여 육즙을 흡수하고 고품질 방문자를 제품 리스팅으로 유도 할 때입니다.

그러나 Amazon Advertising에만 의존한다고해서 글로벌 슈퍼 스타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트래픽 볼륨을 실제로 늘리려면 활용해야합니다.

Third-Party 광고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 핀터 레스트.

고객이 어울리는 미친 플랫폼.

이러한 마케팅 플랫폼이 보유한 데이터의 양 덕분에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있는 고객.

그러나 (떨어져 상단 판매에서) 거의 사람이 3 개 사용 번째의 자신의 명부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페이스 북과 같은 파티 플랫폼.

그들은 전적으로 Amazon에 의존하여 다리 작업을 수행하며 잠재적으로 매달 테이블에 수천 개의 수익을 남깁니다.

둘 다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장점은 다른 하천에서 유입되는 트래픽의 홍수였습니다.

Facebook과 Amazon의 차이점은 Amazon의 사람들은 구매 모드에있는 반면 Facebook의 사람들은 소셜 모드에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해야합니다.

판매 광고로 그들을 때리는 대신 당신은 그들을 육성하고 일정 기간 동안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최종 목표는 그들이 유료 고객으로 전환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리드 마그넷, 대회 및 퀴즈의 형태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관계를 구축하고 데이터를 수집하여 계속해서 대화 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위해 곧장 가고 싶다면 이것이 가능하지만 먼저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거부 할 수없는 제안을 만들어야합니다. 큰 할인 코드와 같은 것 (60-80 % 할인).

거기에서 (순위 주스를 수집 할 수 있도록 2 단계 URL을 통해) 귀하의 리스팅으로 이동하여 고객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Facebook / Instagram 등을 사용하여 트래픽을 유도 할 수있는 기회는 무한합니다.

차이점은 상위 판매자가 이러한 기회를 열어 판매를 최상층으로 끌어 올리는 데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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