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상품명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아마존 상품 리스팅 최적화 의이 부분을 흔드는 데 도움이 될 가이드가 있다고 말한 것을 기억 하십니까? 사실이라고하기에는 너무 좋아 보인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아마존 제품 제목을 구성하는 부분이 4 개 밖에 없기 때문에 공식적이고 간단하게 작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 상표명
- 색상 및 / 또는 풍미 및 / 또는 변형
- 크기 및 / 또는 수량
- 키워드
꽤 쉽죠? 여전히 이해가되지 않는 내용이 있으면 훌륭한 Amazon 제품 제목 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Amazon의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그러나 우리는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중요성과 팁을 분석 할 것입니다.
제품 제목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Amazon의 독점 검색 알고리즘 인 Amazon A9 에는 Google 또는 eBay와는 다른 검색 엔진을 만드는 고유 한 속성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 이러한 맥락에서 제품 제목은 귀하와 구매자 모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아마존 상품 제목을 최적화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검색 순위가 더 높습니다.
- 고객이 제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잠재 구매자에게 가장 중요한 제품 정보를 한 눈에 알립니다.
- 제품의 가시성이 향상되고 트래픽이 증가하여 매출이 증가합니다.
관련 항목 : 아마존에서 상품 순위를 높이는 21 가지 방법
훌륭한 아마존 상품명에 포함 (및 제외) 할 항목
제품 제목 공식에는 네 부분이 있지만, 작성하는 데있어 반드시 확인해야 할 특정 사항이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함:
- 숫자를 쓰는 대신 숫자를 사용하십시오 (예 : 6 대신 6).
- 측정 단위 인 단어는 완전히 철자를 입력해야합니다 (예 : 6 인치 대신 6 인치, 6 파운드 대신 6 파운드 등).
- 제목 대소 문자를 사용합니다 . 접속사, 관사 및 전치사와 같은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각 단어의 첫 글자를 대문자로 표시하는 곳입니다.
- 하위 ASIN 변형 인 상품의 경우 크기와 색상을 지정합니다. 상위 ASIN은 '여성용 후드 스웻 셔츠'와 같은 상품 제목의 일반적인 형식으로 생각할 수 있으며 하위 ASIN은 의류의 크기와 색상을 지정합니다.
들어오지 못하게 하다:
- 접속사, 관사 및 전치사를 대문자로 사용합니다. 후자 ( 전치사 )에 대한 예외는 "under", "above", "since", "through"등과 같이 4 개 이상의 문자가있는 경우입니다.
- 제목 대문자로 모두 대문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특수 문자 및 유형 1 상위 ASCII 문자. 단, 브랜드 이름의 일부인 경우 앰퍼샌드입니다.
- 제품이 개인 상표가 아닌 경우 브랜드 또는 제조업체의 판매자 이름을 생략하십시오.
- 가격 또는 프로모션과 관련된 모든 것. 즉, 무료 배송이나 실행중인 세일과 같은 것을 언급 할 수 없으며 제품 제목에 실제 가격을 나열 할 수 없습니다.
- 어떤 것이 최고 또는 최고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주관적인 설명자가 없습니다.
훌륭한 제품 제목 작성에 대한 추가 팁
포함 (및 제외) 해야 할 특정 사항이 있지만 , 제품 판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작성할 수있는 다른 내용에도 유연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레드 수가 매우 많은 베갯잇을 판매하는 경우 보너스 판매 기능으로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스레드 수가 제목 공식의 네 가지 기본 부분 중 하나가 아니더라도).
브랜드 이름을 끝까지 밀고 (잘 알려지지 않은 경우) 베갯잇 패턴이나 천으로 제목을 시작하는 것과 같이 단어 순서를 가지고 놀 수도 있습니다. 정말 좋은 팁은 A / B 테스트를 사용하여 어떤 실제 결과가 가장 많은 클릭과 판매를 생성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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