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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Amazon 키워드 연구 – FBA 셀러를위한 확실한 가이드

by BLACK TIGER 2020. 10. 25.

잠재 고객은 아마존에서 판매 할 상품을 어떻게 찾습니까? 그들은 그들을 찾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그들을 검색합니까? 물론 Amazon 검색 창에 검색하는 내용을 입력합니다. 이것이 아마존 키워드 연구가 아마존 판매 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 인 이유 입니다.

Amazon이 실제로 검색 엔진이므로 검색 엔진처럼 작동한다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정보를 인덱싱하고 다양한 요소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어떤 제품이 검색 결과에서 다른 제품보다 순위가 높은지 결정합니다.

아마존은 항상 잠재 고객에게 표시되는 모든 제품이 검색과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물론 아마존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은 판매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가장 관련성이 높고 실제로 전환율이 가장 높은 제품이 검색 결과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이유입니다.

누군가 Amazon에서 특정 키워드로 검색 한 다음 제품을 구매하면 Amazon A9 알고리즘 은 고객이 검색에 사용한 원래 키워드 또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찾았 음을 이해합니다. 이는 귀하의 제품이 관련성이 높은 것으로 간주되어 더 자주 표시 되고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관련성있는 제품 소개

아마존이하지 않을 한 가지는 검색자가 고객이되지 않기 때문에 관련없는 상품으로 가득 찬 검색 결과를 반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품이 '관련성 있음'을 보여 주어야하며이를 위해서는 제품 제목 이 정확해야합니다. 이것은 아마존 셀러로서 성공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관련성'은 잠재 고객이 입력 한 검색어와 '관련성'이없는 한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따라서 상품 제목에는 상품뿐만 아니라 대상 구매자가 아마존에서 사용할 검색어와 관련된 키워드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이것이 복잡하게 들리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키워드, 해당 키워드에 대한 적절한 조사 및 올바르게 사용했을 때 아마존 판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머리를 숙인 후에는 실제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아마존 키워드 연구 는 아마존에서 상품을 판매 할 때 수행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그러나 Amazon에서 관련성을 극대화하기위한 전략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키워드 최적화는 사람들이 귀하의 제품을 찾고 귀하로부터 구매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당신을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은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잘못된 키워드를 타겟팅하면 어떻게됩니까?

제품 목록에 무작위로 섞인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제품이 검색 쿼리를 기반으로 구매자와 관련이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판매 가능성이 낮기 때문에 검색 결과에서 더 낮은 순위를 갖게됩니다. 판매하지 않으면 완전히 눈에 띄지 않을 때까지 순위가 더 낮아집니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Amazon 키워드를 어떻게 찾습니까?

먼저 여기에 중요한 팁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관련성이 높은 키워드는 항상 제품 제목에서 가장 먼저 표시되어야합니다. 그 이유는 소비자가 '스캔'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항상 바로 가기를 사용하며 제품 제목 전체를 거의 읽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관련성을 한눈에 파악하려면 먼저 중요한 키워드를 추가하십시오.

상품 유형. 풍모. 크기. 색깔. 수량.

여기에 '브랜드 이름'이 언급되지 않았지만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브랜드가 잘 확립되어 있고 구매자가 알아볼 수있는 경우 에만 브랜드 이름을 먼저 추가해야합니다 .

핵심은 소비자가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검색 프로세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조사 된 키워드 사용의 중요성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제품 목록에서 사용할 최고의 키워드를 어떻게 찾습니까?

Amazon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 

많은 Amazon 키워드 연구 도구 가 있습니다 – 나중에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 또한 절대적으로 무료로 채택 할 수있는 매우 성공적인 키워드 조사 전략도 있습니다.

1. Amazon에서 무료 Amazon 키워드 조사…

이것은 Amazon 키워드 연구를 시작하는 가장 쉽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잠시 동안 아마존 구매자의 입장에 서십시오. 검색 창에 검색어를 입력하기 시작하면 Amazon이 자동 완성하고 실제로 키워드 정보의 금광 인 제안 사항이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칫솔 홀더'를 검색하면 치약 홀더에서 치약 홀더 세라믹에 이르는 9 개의 제안이 반환됩니다.

칫솔 홀더의 판매자 인 경우 이제 제목에 필요한 관련성 있고 중요한 키워드를 볼 수 있습니다.

얼마나 간단합니까!

그러나 한 단계 더 나아가 자.

이 Amazon 키워드 연구 전략을 강화할 팁이 있습니다.

자,이 부분은 무료가 아닙니다. 그러나 100,000 크레딧 (1 크레딧 = 1 키워드)에 대해 지불 할 때마다 10 파운드 만 들기 때문에 은행을 깨지 않으며 Amazon 키워드 연구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위해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Keywords Everywhere 는 Chrome 또는 Firefox 브라우저에 추가 할 수있는 확장 프로그램이며 키워드에 대한 검색 량과 통계를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실제로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모든 곳에서 Amazon, Google을 통해 검색된 키워드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키워드 Everywhere가 활성화 된 Amazon에서 동일한 검색은 이전에 반환 된 각 키워드에 대한 실제 검색 량을 보여줍니다. 

이제 실적이 가장 우수한 키워드와 클릭당 비용 (CPC)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Google 검색을 기반으로하므로 이러한 측정 항목을 키워드 인기도의 지표로만 사용하고이 방법을 다른 Amazon 키워드 연구 기술과 결합해야합니다.

말하자면, 여기 또 하나가 있습니다.

2. Keywordtool.io를 사용한 무료 Amazon 키워드 연구

Keywordtool.io 도구를 사용 하면 Google 자동 완성을 사용하여 아마존 키워드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Amazon 자동 완성과 마찬가지로 판매중인 제품을 검색 창에 입력하기 만하면 인기 있고 관련성있는 키워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검색 량을 볼 수 없으며 모든 곳에서 키워드를 사용할 수 없지만 제품 제목에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추가 키워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Amazon'검색 옵션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반환 된 키워드를 이전 Amazon 자동 완성 검색과 비교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제 Amazon 키워드 연구를 무료로 또는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 할 수있는 두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무엇 향후 계획?

3. 보완 제품을 대상으로 무료 Amazon 키워드 연구

아마존 리스팅 하단에“함께 구매하는 빈도가 높음”이라는 정보를 본 적이 있습니까?

보완 제품의 키워드는 제품을 직접 검색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하지 않지만 제품에 관심을 가질  있는 잠재 고객의 검색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이러한 유형의 조사에서 수집 할 수있는 키워드는 제목이 아니라 Amazon 글 머리 기호 , 제품 설명 및 백엔드 키워드 (제품 목록 설정에서 추가 할 수있는 숨겨진 키워드)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

모든 아마존 리스팅에이 섹션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여 확인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제 Amazon 키워드 연구를위한 몇 가지 '유료'대안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공짜를 좋아하는만큼 유료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유료 소프트웨어에서 채굴하는 데이터는 더 심층적이고 정확하므로 Amazon 키워드 연구 전략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최고의 아마존 키워드 연구 도구

옵션 1 : Sellics의 Sonar

Sonar는 틈새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키워드를 찾아 내고 해당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경쟁 업체를 보여주고 순위를 달성 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는 매우 포괄적 인 데이터이며, 이것이 바로 이와 같은 유료 서비스가 제공되는 무료 옵션과 함께 요구되는 이유입니다.

Amazon에서 특정 키워드의 월별 검색 량과 모든 관련 키워드를 볼 수 있으므로 기존 경쟁에서 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옵션 2 : 헬륨 10

두 번째 옵션은 키워드 검색 도구 인 Helium 10입니다.이 도구를 사용하면 키워드를 검색하고 결과에 수천 개의 관련 키워드를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두 매우 정확한 검색 량 정보도 포함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고 맞춤형 목록 ( '시드'목록 (곧 자세히 설명))을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분석하여 Amazon 제품 목록 제목에 포함 할 키워드와 다른 곳에서 사용할 키워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 있습니다.

이제 Amazon 키워드 연구를 시작하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연구를 통해 정확히 무엇을해야하며 이러한 키워드를 어떻게 활용해야합니까?

아마존에서 사용할 최고의 키워드를 선택하는 방법

첫째, 제안 된 무료 및 유료 Amazon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여 '시드 키워드'를 선택해야합니다.

귀하의 '시드 키워드'는 귀하의 제품과 가장 관련성이 높은 소수의 키워드입니다. 일반적으로 짧지 만 매우 설명 적입니다. 예를 들어 칫솔 홀더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벽걸이 형 크롬 칫솔 홀더를 판매하는 경우 씨앗 키워드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칫솔 홀더 벽걸이 형

이것이 시작점이며 잠재적 인 구매자가 실제로 무엇을 검색 할 것인지 염두에 두도록합니다. 여기에서 Amazon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여 관련성 높은 키워드를 생성하고이를 제목, 글 머리 기호, 주요 설명 및 백엔드 섹션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아마존 구매자가 귀하의 상품을 찾을 때 검색 상자에 입력 할 다른 관련 키워드를 찾기 위해 깊이 파헤쳐 야합니다.

고객이 무엇을 검색하는지 정확히 알아야하고 더 정확한 데이터가 필요하기 때문에 유료 도구에서 더 정확한 데이터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반환 된 키워드 목록을 살펴보면 항상 구매자처럼 생각해야합니다. 자신에게 물어:

"내 제품을 찾고 있다면이 키워드를 검색에 입력해야합니까?"

제품과 관련이없는 키워드는 인기 키워드 라하더라도 즉시 삭제해야합니다. 귀하의 제품과 완전히 관련되지 않는 한 귀하에게는 소용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치약 디스펜서'가 인기있는 키워드라는 사실을 발견하면 칫솔 홀더 제품과 느슨하게 관련이 있지만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므로 전적으로 관련성이 없으므로 제목에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키워드를 사용하여 순위가 높아도 검색자가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들은 치약 디스펜서가 아닌 벽걸이 형 칫솔 홀더를 찾고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들을 허위로 당신의 제품에 유인 할 것이고, 당신의 순위는 실제로 떨어질 것입니다.

그러나이 키워드는 보완 제품이므로 백엔드 숨겨진 키워드 또는 글 머리 기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 제목 키워드는 매우 중요하며 판매하는 제품과 관련성이 높아야합니다.

관련성이 높은 키워드의 최종 목록이 있으면 제품 목록에 가능한 한 많이 추가하십시오.

키워드를 포함 할 수있는 모든 위치를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 당신의 직함
  • 중요 항목
  • 상품 설명
  • 백엔드 검색어

제목은 문장처럼 읽을 필요는없고 키워드 만 포함해야하지만, 글 머리 기호와 제품 설명은 고객이 읽기 어렵게 만들지 않도록 적절한 설득력있는 문장으로 읽어야합니다. 가능한 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Amazon 키워드 연구에 적절한주의를 기울이고 제목과 설명에 관련성이 높은 키워드 만 추가하면 이제 해당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순위를 더 높이려면 초기 판매를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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