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멋진 키워드를 찾기위한 필수 팁

by BLACK TIGER 2020. 10. 22.

키워드 설정

키워드는 좋은 전자 상거래에 대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전단지가 오프라인 상점에 대한 것만큼이나 업계 전체에 중요합니다. 구매자에게 귀하, 제 3 자 판매자 또는 FBA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작은 디지털지도와 같습니다. 잘못된 방향 (잘못된 키워드)을 제공하면 귀하가 아닌 경쟁 업체 리스팅에 올 수 있습니다.

1. 키워드 연구의 작동 원리 이해

프로가 되려면 무엇이든 먼저 기계 작동의 방법을 정확하게 각각의 작은 부분을 이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를 운전하기 위해 자동차 내부에 무엇이 있는지 알 필요는 없지만 스스로를 정비공이라고 부를 경우에는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전자 상거래 소매 업체라고 부르려면 키워드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먼저해야 할 단계 중 하나입니다.

Google Adwords 또는 Google 키워드 플래너에 즉시 익숙해 져야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검색어에 대한 숫자를 제공하고 사람들이 찾는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됩니다. 의류를 판매하는 경우 '티셔츠'라는 키워드가 '캐러멜 색 스쿱 넥 티셔츠'보다 훨씬 더 많은 고객의 클릭을 가져올 것임을 금방 깨닫게 될 것입니다.

2. 다양한 유형의 키워드가 수행하는 작업 파악

키워드 게임이 처음이라면 키워드가 바로 키워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이상의 키워드 유형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각 유형이 약간 다른 기능을 수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번 보자.

  • 키워드 : 페이지 내용을 요약하는 가장 기본적인 단어 또는 구문입니다. 할아버지 시계를 판매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키워드 중 일부는 "할아버지 시계", "시계"및 "골동품 시계"입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사용자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페이지와 일치시키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 롱테일 키워드 : 롱테일 키워드에 3 개 이상의 단어가 포함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키워드와 동일합니다. 아직도 할아버지 시계를 판매하고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제 롱테일 키워드가 '마호가니 나무 할아버지 시계'또는 '오크 거실 할아버지 시계'와 같은 문구 가 될 것입니다.

월 평균 검색 량

키워드가 무엇인지 아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키워드를 올바르게 분석하는 방법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특별히 의미하는 바를 아는 것입니다. 틈새 제품을 다루는 경우처럼 일반적으로 검색 량이 가장 많은 키워드가 항상 귀하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검색 량이 많을수록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고 트래픽이 많을수록 전환율이 높아집니다.

마지막으로 키워드와 관련하여 "경쟁"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해야합니다. 이는 특정 키워드가 다른 키워드보다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또는 어려운지를 의미하며,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경쟁이 낮은 키워드로 검색 빈도가 높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최선의 시나리오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드물게 발생하며 전체 전략의 기반이되는 것이 아닙니다. 유료 광고 경쟁력은 Google 키워드 플래너가 작동하는 주요 방식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때로는 유기적 검색 경쟁력과 겹치더라도 말입니다.

3.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 검색 이해

Amazon의 마켓 플레이스는 Google과는 약간 다르게 작동하지만 본질적으로 동일한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검색어에 대해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검색 결과를 반환하지만 아마존에 대해 정확하게 최적화하여 리스팅의 가시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제품을 구매자 앞에서 얻기 에 대한 시리즈에서이 내용을 자세히 다루지 만, 기본적으로 리스팅의 제목과 설명 (및 가격)이 경쟁사보다 나은지 확인하고 이에 따라 올바르게 분류해야합니다. 아마존의 기준에. 완료되면 제품 검색 최적화를위한 빠른 10 가지 계명에 따라 제품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눈에 띄게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