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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아마존 FBA 장기 보관 수수료를 피하는 방법

by BLACK TIGER 2020. 10. 20.

아마존의 무서운 경고

아마존에서 적어도 반년 동안 판매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장기 보관 비용 이 청구될 것이라는 이메일을 받았을 것 입니다.

아마존은 특정 기간 동안 창고 중 하나의 아이템을 보관 한 경우 요금을 부과합니다.

아마존의 장기 보관 수수료는 언제 시작됩니까?

우리는 6 개월을 언급했지만 아마존이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기 위해 무료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입니다. 실제로 365 일 기준을 넘기 전까지는 매우 무거운 장기 보관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각 항목에 대해 요금을 청구하지만 약간의 보너스 시스템이 있습니다.

  • 1 년 이상 사용 된 각 MSKU의 한 장치 에서 다른 방식으로 표시되므로 해당 제품에 대한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은 1 년에 두 번 (2 월 15 일과 8 월 15 일) 이러한 성가신 이메일을 발송하므로 모든 것이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아이템 보관 기간에 따라 요금이 다릅니다.

  • 6 개월 이상인 경우 Amazon은 현재 입방 피트 당 $ 11.25를 청구합니다.
  • 1 년 이상인 경우 Amazon은 현재 입방 피트 당 22.50 달러를 청구합니다.

2017 년 2 월 22 일부터 FBA 수수료가 변경 되었습니다.. 전체 변경 목록은 Fulfillment by Amazon Fee Changes를 참조하십시오 .

안타깝게도 아마존은 장기 보관 수수료의 영향을받는 아이템이나 아이템 당 수수료가 정확히 얼마인지 쉽게 밝히지 않습니다.

장기 보관 수수료를 피하기위한 전문가 전략

FBA 판매자 인 Stephen Smotherman  아마존에서 1 년에 두 번 수수료를 부과 한다고 설명합니다.“ 판매하는 데 6 개월 이상 걸릴 것으로 생각되는 품목을 보내려면 2 월 15 일에 장기 보관 수수료가 계산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은 전략 입니다. ”

2 월 15 일 이후 에 아마존에 재고를 보내면 (아마존이 8 월 15 일에 장기 보관 수수료를 계산할 때 2 월 15 일 이전 에 아마존에 보관 된 모든 아이템에 대해서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

어떤 항목이 LTSF로 청구되는지 확인하는 방법

  1.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합니다.
  2. 재고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 재고 관리를 클릭합니다.
  3. 재고 대시 보드를 클릭합니다.
  4. FBA 재고 보관 기간 상자가 표시 될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그런 다음 세부 정보보기를 클릭합니다.

친구이자 FBA 전문가 인 Stephen Smotherman의 법정 아래 비디오에서 설명 된이 프로세스를 참조하거나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

미 판매 품목 추적

이제 아마존이 해당 아이템을 판매하지 않을 경우 청구 할 수있는 금액을 알게 되었으므로 다음 질문은 해당 아이템을 식별 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므로 장기 보관 수수료를 피할 수 있습니다.

셀러 센트럴 계정에 로그인하고 '보고서'탭에서 '이행'을 선택한 다음 '더보기'/ '인벤토리 상태'옵션에서 보고서를 생성하기 만하면이 부분은 매우 간단합니다. 화면 왼쪽에있는 인벤토리 '탭. 가장 쉬운 방법은 보고서를 복사하여 Excel에 붙여 넣어 빠르게 읽고 다음 정보를 강조 표시하는 것입니다.

  • SKU
  • 상품명
  • ASIN
  • 6/12 개월에 장기 보관 수수료가 청구되는 수량
  • 6/12 개월의 장기 보관 수수료 예상

이렇게하면 6 개월 또는 12 개월 기한에 청구될 모든 항목과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품목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실용적인 옵션이 아니라면, 다음 옵션은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가격을 낮추는 데 필요한 금액과 보관함에 보관할 경우 청구될 금액의 승패 균형을 계산하는 것입니다. 더 높은 가격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리는 거의 항상 경쟁력있는 가격을 선호하며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창고에서 품목을 제거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또한 다른 제품을 살펴볼 가능성이 훨씬 높은 사이트로 더 많은 구매자를 끌어 들이고 평생 고객을 확보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인벤토리에있는 각 카테고리와 항목을 실제로 검토하여 가능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전자 상거래 판매자이고 이것이 당신의 사업이고 당신의 책임 중 하나는 모든 곳에서 건전한 결정을 내리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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