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아마존 판매의 83 %가 바이 박스를 통해 이루어지며 모바일에서 더 많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따라서 Buy Box에 있지 않은 경우 판매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이 결정적인 가이드는 Amazon Buy Box의 작동 방식, 2020 년 Amazon Buy Box를 획득하기 위해 탁월한 요소가 필요한 요소 및 Amazon 가격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게시물은 다음을 다룹니다.
- Amazon Buy Box 란 무엇입니까?
- 아마존의 바이 박스 개요
- 바이 박스 작동 방식
- 아마존 바이 박스 요인
- 아마존 바이 박스 당첨 방법
- 바이 박스 요구 사항
- 억제 된 바이 박스
- 구매 상자 신화
- 아마존에서 가격을 최적화하는 방법
Amazon Buy Box 란 무엇입니까?
아마존, 아마존 자체 및 타사 셀러에는 두 가지 유형의 셀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항목에 대해 구매자를위한 다양한 구매 옵션이 있습니다. 구매자가 "장바구니에 추가"를 선택하면 해당 시점에 Buy Box 를 보유한 판매자 (Buy Box 우승자가 회전하지만 나중에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 함)가 가장 중요한 판매를 받게됩니다.
Amazon의 Buy Box를 사용하면 고객이 누구 (Amazon 또는 타사 셀러)로부터 구매하는지 고려하지 않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순수익 매출은 지난 10 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왔고, 2019년도에는 $ (280) 억 매출 중 $ (232) 억 정도가 BuyBox 를 통해 이루어졌다.
따라서 아마존 판매의 약 83 % (모바일 판매의 경우 더 많음)가 Box 우승자에게로 이동하므로 판매자는 Buy Box의 작동 방식과 그 점유율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마존의 바이 박스 개요
- 아마존 판매의 83 %는 바이 박스에서 발생하므로 모든 아마존 셀러가 그 일부를 얻고 싶어 할 것입니다.
- Buy Box는 Buy Box 적격성을 보유 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이 책정 된 판매자간에 순환 합니다.
- 최저가가 바이 박스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바이 박스 가격이 항상 아마존에서 가장 낮은 가격은 아닙니다.
- 바이 박스는 위치를 고려합니다.
- 바이 박스는 새로운 상태의 아이템에만 적용됩니다.
- 아마존은 제 3 자 셀러와 바이 박스를 공유하지만 일반적으로 공유하지 않습니다.
바이 박스 작동 방식
바이 박스 알고리즘은 제품의 모든 판매자가 각 제안을 분석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판매자 내역, 가격 및 기타 여러 변수 (나중에 자세히 설명)를 기반으로 각 오퍼를 평가합니다.
분석을 수행 한 후 Amazon은 고객을위한 최상의 구매 옵션으로 간주되는 바이 박스에 보상을 제공합니다.
아마존 바이 박스 요인
아마존은 바이 박스에 대한 특정 성능 지표를 공개하지 않지만, 중요도가 다양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요소 목록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바이 박스를 받으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러한 모든 요소에서 탁월하여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바이 박스의 몫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 매우 중요한 이행 방법
이행은 아마도 아마존이 고려하는 가장 중요한 변수 일 것입니다.
이제 주문 처리는 FBA (아마존 주문 처리), FBM (판매자 주문 처리) 또는 SFP (셀러 주문 처리 프라임)를 통해 세 가지 방법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아마존은 배송 방법, 정시 배송 및 재고 깊이를 포함한 여러 변수에 대해 FBA에 만점을 부여합니다. 이로 인해 판매자가 FBA 판매자를 이길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2015 년 아마존은 FBM 셀러가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 상품을 보관하지 않고도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도달 할 수있는 셀러 주문 처리 프라임을 도입했습니다. 이는 중량물 판매자가 배송 비용을 절감 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셀러 주문 처리 프라임에 등록 된 셀러는 FBA 셀러보다 바이 박스를 획득 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Seller-Fulfilled Prime 프로그램 에 등록하려는 판매자 는 강력한 성능 지표와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는 입증 된 기록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관련 항목 : 아마존 주문 처리 옵션 : FBA 대 FBM
2. 매우 중요한 착륙 가격
아마존에는 두 가지 가격, 즉 아이템을 리스팅 한 가격과 배송비 및 VAT 가 포함 된 착륙 가격이 있습니다 (영국 및 EU 만 해당). 제품 가격을 책정 할 때 이러한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오해는 최저 가격을 가진 판매자가 바이 박스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더 낮은 가격을 사용하면 바이 박스의 몫을 얻을 확률이 높아지지만 중요한 기준이기는하지만 기준 중 하나 일뿐입니다.
판매자 성과가 제품에 대한 경쟁자보다 높으면 가격을 올리면서도 바이 박스의 몫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배송 시간, 매우 중요
판매자가 상품을 배송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배송 시간이라고합니다. 이는 특히 생일 카드 및 부패하기 쉬운 품목과 같은 제품의 경우 바이 박스 우승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배송 시간은 0 ~ 2 일, 3 ~ 7 일, 8 ~ 13 일, 14 일 이상 근무일 만 포함하는 다음 괄호로 정렬됩니다.
배송 시간은 상품이 도착해야하는 날짜가 표시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재고 가용성, 매우 중요
일반적으로 재고가없는 경우 바이 박스를 획득 할 수 없으며 다른 판매자에게 로테이션됩니다. 이것이 판매자가 베스트셀러의 재고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위의 규칙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제품이 제품 페이지의 메모와 함께 "이월 주문 됨"으로 나열 될 수있는 경우입니다. 이월 주문의 경우 고객은 즉시 사용할 수 없으며 나중에 배송 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항목을 주문합니다.
이월 주문 된 항목은 바이 박스에 표시 될 수 있지만 즉시 구매할 수있는 제품이 선호됩니다.
5. 주문 결함률, 중요
주문 결함률 (ODR)은 부정적인 피드백 등급, AZ 보증 클레임 비율 및 서비스 지불 거절 비율의 세 가지 메트릭으로 구성됩니다.
아마존은이 세 가지 지표를 계산하여 결함이있는 주문 수를 찾습니다. Amazon에 따르면 ODR은 1 % 미만이어야하며이 이상의 셀러는 처벌을받습니다.
6. 유효한 추적 비율, 중요
이것은 유효한 추적을 통해 배송되는 총 패키지의 비율 인 Amazon의 새로운 성능 지표입니다.
유효한 추적 비율은 지난 7 일 및 30 일을 기준으로 고려됩니다.
바이 박스 자격을 보호하기 위해 배송 된 패키지의 95 %에 대해 유효한 추적 번호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보다 적 으면 바이 박스를 획득하고 특정 카테고리에서 판매 할 가능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7. 중요한 늦은 선적 비율
지연 배송 률은 예상 배송일보다 늦게 배송되는 주문 수입니다. 셀러 센트럴에서 상품 준비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셀러에게는 영업일 기준 1 ~ 2 일의 기본 배송 시간이 제공됩니다.
4 % 미만의 배송 지연 률은 바이 박스의 몫을 획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지표는 셀러 센트럴에서 지난 7 일 및 30 일 동안 볼 수 있습니다.
8. 정시 배송, 중요
예상 배송일까지 구매자가받은 주문의 비율입니다.
판매자는 97 % 이상의 비율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이 지표는 셀러 센트럴에서 지난 7 일 및 30 일 동안 볼 수 있습니다.
9. 중요한 피드백 등급
피드백 등급은 지난 30 일, 90 일 및 365 일 동안 판매자가받은 모든 피드백 점수의 정점이며 가장 최근의 피드백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피드백 등급은 셀러 센트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mazon 피드백 도구를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피드백 요청을 자동화하십시오 .
10. 중요한 고객 응답 시간
다시 말하지만, 아마존은 지난 7 일, 30 일, 90 일 동안의 응답을 확인하고 모든 경쟁 셀러와 비교합니다. 12 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회신하면 바이 박스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생각됩니다.
메시지의 10 % 이상이 24 시간 후에 응답했거나 응답하지 않은 경우 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응답이 필요하지 않음으로 표시하면 판매자는 부정적인 점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11. 중요한 피드백 수
피드백 수는 판매자 피드백을 제공 한 구매자의 수입니다. 피드백 수가 많을수록 바이 박스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13. 재고 깊이 / 판매량, 다소 중요
아마존은 바이 박스가 생성 할 수있는 수요를 처리하기에 충분한 재고가있는 셀러를 선호합니다. 결과적으로 재고가 많고 판매가 일관되고 재고 내역이 좋은 판매자에게 더 높은 바이 박스 몫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자주 품절되는 경우 바이 박스에서 당첨 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14. 취소 및 환불 비율, 다소 중요
판매자가 배송하기 전 취소 된 주문 건수와 배송 후 환불 된 주문 건수가 취소 및 환불 비율을 구성합니다.
2.5 %보다 높은 비율은 바이 박스 당첨 가능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표, 현재 영향 없음
아마존은 구매 경험을 개선하기위한 두 가지 새로운 셀러 지표 인 반품 불만족 률 과 고객 서비스 불만족 률을 도입했습니다 .
Amazon은 현재이 두 가지 새로운 지표를 Buy Box 요인으로 고려하고 있지 않지만 가까운 장래에 요인이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판매자 측정 항목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아마존 바이 박스 당첨 방법
바이 박스의 몫을 얻으려면 판매자는 다른 영역에서 성과를 잃지 않고 메트릭을 개선해야합니다. 고객 지원, 가격 및 기타 여러 요소간에 완벽한 균형을 찾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다음은 Amazon Buy Box 소유권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네 가지 전략입니다.
- 메트릭 파악 : 셀러는 아마존 셀러 센트럴 의 셀러 메트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 중요한 메트릭에 집중 : 일부 판매자는 바이 박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메트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피드백 점수는 중요한 측정 항목입니다. 이것이 셀러가 FeedbackExpress와 같은 Amazon 피드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
- 셀러 성과 개선 : 아마존 셀러 센트럴을 사용하여 개선해야 할 주요 성과 영역을 식별합니다.
- 경쟁력있는 가격 책정 : 이것은 최저 가격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수동으로 가격을 조정하고 싶지 않다면 가격 조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존의 바이 박스 요구 사항
판매자가 바이 박스를 놓고 경쟁해야하는 네 가지 주요 기준이 있습니다.
- 프로페셔널 셀러 계정 : 월 $ 39.99의 프로페셔널 아마존 셀러 계정이있는 셀러 만 바이 박스에 당첨 될 수 있습니다. 개인 또는 기본 셀러 계정은 자격이 없습니다.
- 바이 박스 적격성 : 판매자는 해당 제품의 판매를 위해 많이 탐내는 바이 박스의 몫을 놓고 경쟁하기 위해 제품에 대해 바이 박스 적격 (이전에는 추천 판매자라고 함) 이어야합니다 . 셀러는 다른 제품이 아닌 일부 제품에 대해 바이 박스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셀러는 아마존 FBA를 사용하여 바이 박스 적격성에 이르는 길을 빠르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바이 박스 자격이 되려면 주문 결함률, 취소 율 및 배송 지연 률 메트릭이 양호한 상태 여야합니다.
- 아이템 조건 : 사용 된 아이템은 새 아이템에 대한 바이 박스 포지션을 획득 할 수 없습니다. 대신 이제 메인 바이 박스와 분리 된 중고 바이 박스가 있습니다.
- 재고 가용성 : 당연한 것이지만 재고 가없는 경우 이월 주문 된 품목을 제외하고는 바이 박스를 획득 할 수 없습니다.
셀러 센트럴 재고 보고서에서 바이 박스 적격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uy Box Eligible"열은 기본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을 수행하여 켤 수 있습니다.
- "재고 관리"를 선택합니다.
- "Preferences"를 선택합니다.
- "Buy Box Eligible"을 선택합니다.
- 변경 사항을 저장하다
억제 된 바이 박스
A는 주문 상자를 억제 아마존은 제품 페이지에서 주문 상자를 제거 할 때입니다. "장바구니에 추가"버튼 ( "EU $의 바구니에 추가") 대신 "모든 구매 옵션보기"라는 상자가 표시됩니다.
사용자가이 버튼을 클릭하면 일반적으로 최저 가격에서 최고 가격 순으로 정렬 된 오퍼가있는 다른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아마존에 바이 박스가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인기있는 이유는 아마존이 판매자가 제공하는 가격이 너무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마존에는 다음과 같은 마켓 플레이스 공정한 가격 정책 이 있습니다.
“Amazon은 배송비를 포함하여 우리 마켓 플레이스에있는 품목의 가격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고객이 이용할 수있는 다른 가격과 비교합니다. 고객 신뢰에 해를 끼치는 마켓 플레이스 제안에서 가격 책정 관행을 발견하면 아마존은 바이 박스를 제거하거나, 제안을 제거하고, 배송 옵션을 일시 중단하거나, 심각하거나 반복되는 경우 판매 권한을 일시 중단 또는 종료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다음과 같이 바이 박스를 억제 할 수있는 세 가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 제공되는 높은 가격에 비해 판매량이 너무 적습니다.
- 판매자의 판매자 측정 항목이 Buy Box 자격을 충족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 이미지, 제품 설명 또는 글 머리 기호와 같은 목록을 개선해야합니다.
가격 재조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제품 가격을 낮추어 Buy Box가 마법처럼 다시 나타나게하는 것이 정말 쉽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그 동안 "모든 구매 옵션보기"페이지에서 판매를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팁 : 셀러 센트럴의 "재고 관리"보기로 이동하면 기본 설정에서 "박스 구매 가격"및 "박스 구매 가능"열을 선택하여 박스 구매 적격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 박스 비율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100 번 조회하고 그 중 65 번 바이 박스에있는 경우 바이 박스 백분율 은 65 %입니다.
동일한 제품의 판매자가 5 명이고 가격 및 성능 지표와 재고 가용성이 모두 동일한 경우 이론적으로 각 판매자는 바이 박스 비율 또는 20 %의 지분을 받아야합니다.
아마존 바이 박스 신화
- 아마존은 바이 박스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아마존이 판매하는 리스팅에서 바이 박스를 획득하는 경우가 많지만 제 3 자 셀러가 그 지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가장 낮은 가격이 항상 Amazon Buy Box에서 이깁니다. 가격은 Buy Box 알고리즘의 주요 요소이지만 주문 처리 방법과 같은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 바이 박스는 본인 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아마존 바이 박스에 대한 독점적 인 액세스를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다른 판매자는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바이 박스 적격성을 켜야합니다. 아마존이 귀하가 아닌 바이 박스 적격성 여부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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