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마켓 강의/AMAZON FBA

효과적인 Amazon Bullet Points 작성 방법 (셀러 가이드 2020)

by BLACK TIGER 2020. 10. 24.

 

상품 리스팅을 작성할 때 효과적인 Amazon 글 머리 기호를 만드는 데 얼마나 많은주의를 기울이십니까? 대답이 "별로"인 경우 RepricerExpress는 아마존 상품 리스팅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간단한 팁을 제공합니다 . 그리고 당신이 가진 가장 큰 문제가 너무 많은 훌륭한 포인트를 맞추기 어렵다는 것이 밝혀 졌다면, 우리는 그것도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Amazon Bullet Points 란 무엇입니까?

아마존의 상품 페이지 이미지 옆에는 상품의 주요 기능이나 이점을 설명하는 5 개의 글 머리 기호가 있습니다. 텍스트 벽을 최소화하여 사용자가 쇼핑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있는 한 입 크기의 정보를 제공하여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합니다.

예를 들어 노트북을 판매하는 경우 글 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프로세서 사양, 디스플레이 크기 및 유형, 무게 및 다른 노트북과 구별되는 기타 사항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쇼핑객이 검색 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이 무엇인지, 그리고 고객이 결정을 내리는 데 무엇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문 해보십시오.

각 글 머리 기호는 각각 최대 15 개 단어 (각 글 머리 기호에 최대 500 자)가 될 수 있으며 제품의 주목할만한 하이라이트를 설명해야합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랩톱의 프로세서 유형과 속도에 대한 글입니다. 그다지 좋지 않은 예는 포함 된 액세서리 (예 : 추가 충전 케이블, 휴대용 케이스 등)에 대해 작성하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글 머리 기호는 제품의 최고 또는 가장 중요한 기능이나 장점에 대한 5 점 요약이어야합니다. 따라야 할 몇 가지 다른 규칙도 있습니다.

  • 제품의 가격, 배송 방법 또는 회사에 대해 어떤 것도 쓸 수 없습니다.
  • 본질적으로 마케팅이나 광고가되어서는 안됩니다.
  • 문자와 숫자 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HTML이나 멋진 코드 등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중요도에 따라 총알을 주문하세요. 가장 중요한 총알은 위쪽에 있고 아래쪽으로 내려갑니다.
  • 각 글 머리 기호에 대해 최대 15 단어 / 500자를 초과하지 않도록하십시오.
  • 각 글 머리 기호는 대문자로 시작해야합니다.
  • 구두점이 너무 화려 해지지 않도록하십시오. 글 머리 기호는 연속적인 문장이어서는 안되며 다양한 문법 및 구두점의 예가되어서는 안됩니다.

이제 구조화 방법을 알았으므로 Amazon의 내부 검색 알고리즘 인 A9에 가장 적합하도록 더 자세히 알아보고 최적화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Amazon Bullet Points :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

글 머리 기호를 작성할 때 리스팅 명확성과 SEO 이행을 돕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해야 할 일 : 글 머리 기호에 사용할 키워드 조사

아마존 검색 알고리즘 (A9) 검색 결과에 표시 할 위치 를 결정하는 페이지의 많은 지역을 추적합니다. 기본 영역 중 하나는 키워드이므로 가장 활동이 많은 검색어를 조사 할 때 사용 가능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하지 말 것 : 키워드로 글 머리 기호 채우기

키워드 스터핑은 더 높은 SEO 점수를 얻으려는 의도로 키워드를 반복해서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몇 년 전에 실행되지 않았으며 지금은 처벌받을 것입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어색하게 읽고 대량 반복으로 인해 끌 위험이 있습니다.

해야 할 일 : 각 글 머리 기호에서 키워드 제한

각 글 머리 기호에 몇 개의 키워드를 사용해야하는지에 관해서는 적을수록 더 좋습니다. 최대한의 이점을 얻으려면 각 문장에서 1-2 개의 키워드로 제한하십시오.

하지 말 것 : 키워드 최적화를 완전히 무시

글 머리 기호에 어떤 최종 키워드를 정해야하는지 알아 내려고 할 때 간결성을 위해 최적화를 완전히 무시하지 마십시오. 약 10 개의 강렬한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고  키워드가 어떻게 맞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할 수없는 경우에는 그대로 두십시오.

해야 할 일 : 가장 중요한 기능을 먼저 나열

프로세스의이 부분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결국에는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경쟁 업체 인 Amazon과 Google을 방문하여 그들의 글 머리 기호가 무엇인지 기록하십시오. 스프레드 시트로 정렬하고 각 항목이 표시되는 횟수와 5 개 목록의 위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가장 자주 나타나는 기능이나 댓글을 유지하고 나머지는 잘라내어 필터링을 시작하십시오. 테두리에 몇 개의 글 머리 기호가 보이면 당분간 유지하십시오 (일부는 나중에 잘릴 것임을 이해하고).

마지막으로 제조업체 사이트 또는 주요 소매 웹 사이트에서 찾은 내용과 잠재적 인 글 머리 기호 목록을 상호 참조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글 머리 기호를 주문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더 많은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얻었 으면, 당신의 5 개를 배열하고 나머지는 삭제하십시오. 철자 및 문법 오타에 대해 신중하게 증명하여 최대한 전문적으로 보이도록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