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브랜드를 제조 또는 판매하고 아마존 에서 에이스 셀러가되고 싶다면 Amazon Brand Registry를 활용 해야합니다 . Amazon에서 등록 상표를 보호하고 고객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등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mazon Branded Registry 의 기본 사항을 파악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주요 목표는 Amazon에서 브랜드를 더 쉽게 구성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며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이되므로 가장 큰 브랜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1. 사악한 구매자로부터 브랜드 보호
판매자가 자신의 브랜드를 판매 할 때 느끼는 한 가지 두려움은 다른 판매자가 제품을 탈취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기 때문에 많은 판매자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꺼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mazon Brand Registry가하는 일은 브랜드를 등록 할 수 있도록하여 Buy Box에 대한 단독 소유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만약 않는 시도하고 제품을 납치, 당신은 단순히 아마존에 연락하여 제거 할 수 있습니다.
2. 리스팅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제어
아마존의 '정규'셀러로서 당신은 그들의 알고리즘 요구 사항에 매우 밀접하게 묶여 있습니다. 그러나 Amazon Brand Registry 경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요구 사항이 다소 완화되고 다음을 통해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제목
- 제품 세부 정보
- 제품 이미지
- 아마존에서 발급 한 상품 ID 및 UPC 및 EAN과 같은 ID는 피합니다.
- 리스팅 프로세스 중에 발생할 수있는 일치 오류 감소
3. 브랜드 판매에 대한 폭 넓은 접근
그래서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적격 한 셀러 유형에 대해 언급했지만 정의 범위를 조금 넓힐 것입니다. 자격을 갖춘 판매자에는 기본적으로 5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
- 개인 상표 브랜드 소유자 인 분
- 브랜드 화이트 라벨 제품을 생산하는 사람들
- 아마존에서 브랜드 콘텐츠를 소유 할 수있는 명시 적 허가를받은 유통 업체
- 전통적인 제조업체 인 사람들
보시다시피,이를 통해 Amazon Brand Registry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있는 상당한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자격이 없다고 생각 되더라도 창의력을 발휘하고 허점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다음 두 가지 범주 중 하나에서 판매하는 경우 불행히도 이전 5 개 포인트는 자격이 없습니다.
- 책, 미디어, 비디오, DVD, BMVD
- 엔터테인먼트 수집품 / 스포츠 수집품 (제품 및 중고 제품 모두)
브랜드 등록 및 모조품
아마존은 2017 년 3 월 브랜드 등록 프로그램을 확장 하여 시장에서 모조품 을 제거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빠르면 4 월부터 모든 브랜드는 아마존에 로고와 지적 재산을 등록 할 수 있으므로 위조품이 신고 될 때 리스팅과 잠재적 인 셀러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도입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마존은 사이트에서 위조 제품이 판매되는 것을 막을만큼 시장이 충분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브랜드로부터 여러 차례 소송에 직면 했습니다.
Amazon Brand Registry는 사이트에서 위조 및 지적 재산 (IP) 위반을 줄이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이는 일부 책임을 아마존에서 브랜드 소유자로 전환하고 아마존 이 아마존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브랜드에 대한 표준을 보다 쉽게 시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
“Amazon은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착합니다. 저희 매장을 설립 한 이래로 우리가 훌륭한 고객 경험을 보장하는 한 가지 방법은 브랜드에서 직접 제품을 소싱하여 매장에서 직접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객 경험을 보존하기 위해 아마존에서만 판매 할 일부 브랜드의 제품을 소싱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는 고객 경험에 대한 당사의 표준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있는 경우 아마존 스토어에서 셀러로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브랜드의 상품 중 하나가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경우 해당 브랜드는 아마존 스토어에서 해당 상품을 판매자로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 2.0
Brand Registry 2.0은 브랜드 소유자에게 다음을 제공합니다.
- 컨텐츠 제어 나열.
- 전담 내부 팀.
- Amazon에서 브랜드를 모니터링하는 도구입니다.
- 다른 마케팅 및 진위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
- 브랜드 레지스트리 도구에 액세스 할 수있는 "상담원"을 추가하는 기능.
Amazon의 브랜드 레지스트리 팀을 통해 브랜드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IP 침해 주장을 제출합니다.
- "설명되지 않은"및 제품 리뷰 조작을 포함한 시장 위반 사항을보고합니다.
- 상세 페이지의 잘못된 정보, 잘못된 변형, 매력적인 차단 목록 등 목록 문제를 신고하세요.
- IP 침해 주장 철회.
- 기술적 문제를보고합니다.
- 이전에 제출 한 케이스를 에스컬레이션합니다.
제품 등록 및 리스팅 프로세스
브랜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아마존에 제공하면 전체 프로세스가 승인되는 데 약 2 주가 걸릴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에 대해 제품 포장 및 브랜딩을 명확하게 표시하는 사진을 찍고 제품 자체에도 동일하게 표시합니다. 또한이 시점까지 제품을 판매 해 온 자신의 상점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합니다.
이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사용할 키 속성 에 대해 생각할 충분한 시간 이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카탈로그 번호
- 제조업체 부품 번호
- 모델 번호
- 스타일 번호
어느 쪽을 선택하든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지만, 어떤 키 속성을 변경하지 않고 항상 유통 업체와 고객이 쉽게 식별 할 수 있는지에 따라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Amazon Brand Registry에 대한 승인을 받으면 재미가 시작됩니다. 이를 위해 따라야 할 두 가지 큰 규칙, 브랜드 이름과 키 속성 값이 있습니다.
상표명
브랜드 이름의 철자와 대문자는 정확히 표시되는 방식, 특히 승인을 위해 아마존에 제출할 때 작성한 방식을 확인하십시오 . 여기서 일관성이 핵심이므로 모든 것이 동일하게 정렬되도록하는 데 필요한 30 초가 소요됩니다.
주요 속성 값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주요 속성을 나열했습니다. 일단 선택한 속성은 고유 한 값을 제공해야합니다. 어떤 키 속성을 선택하든 모든 제품에 사용하되 각 속성의 값 이 다른지 확인하세요 .
우리는 또한 당신이 아마존에서 발행 한 제품 ID 및 회피 UPC 값 EAN과를 사용할 수 있음을 언급 한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필요가 없습니다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하지 를 사용합니다. 결정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JAN을 사용하는 경우 키 속성 값이 있어야합니다.
그리고이 세 가지 중 하나를 사용하지 않고 대체 키 속성을 찾는 경우 Amazon은 사용자가 선택한 항목을 사용하지만 여전히이 키 속성에 대한 값을 선택해야합니다.
Amazon 브랜드 레지스트리 업데이트 – 2017 년 5 월
Amazon Brand Registry에 등록 하면 "독점적 텍스트 및 이미지 검색을 포함한 강력한 도구, 의심되는 지적 재산권 위반 보고서를 기반으로 한 예측 자동화, 브랜드 이름이 포함 된 제품 목록에 대한 권한 증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mazon과 협력하여 잠재적 인 지적 재산권 위반을 줄이고 브랜드를 정확하게 표현하도록 홍보 할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
브랜드에 가입하려면 정부 등록 상표가 있어야합니다. 상표는 "표준 문자 표시"여야하며 상표는 제품 및 / 또는 포장에 인쇄 된 브랜드 이름과 일치해야합니다.
현재 Amazon은 미국, 영국, 캐나다, 멕시코, 인도, 일본,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및 유럽 연합의 정부 특허 및 상표 사무소에서 발급 한 활성 워드 마크 만 허용합니다.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브랜드를 등록하려면 다음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 활성 / 활성 등록 상표가있는 브랜드 이름입니다.
- 정부 등록 주 상표 등록 또는 일련 번호
- USPTO 마크의 경우 마크 드로잉 유형은 "4 – 표준 문자 마크"또는 "1 – TYPESET WORD (S) / LETTER (S) / NUMBER (S)"와 같아야합니다.
- 브랜드 로고 이미지.
- 상표가있는 브랜드 이름이 표시된 제품 및 포장 이미지. 제품에 브랜드가없는 경우 포장에 브랜드가 표시되어야합니다.
- 브랜드를 나열해야하는 제품 카테고리 (예 : 의류, 스포츠 용품, 전자 제품) 목록입니다.
- 브랜드 제품이 제조 및 유통되는 국가 목록입니다.
출처 : 아마존 브랜드 서비스
브랜드 레지스트리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
아마존의 브랜드 레지스트리 :
- 브랜드 소유자가 목록 콘텐츠를 더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부정확 한 리스팅 기여 및 부정확 한 변형을 수정하고 에스컬레이션하기위한 별도의보다 효율적인 내부 팀을 제공합니다.
- IP 침해 클레임을 제출하고 에스컬레이션하기위한 전담 내부 팀을 제공합니다.
- Amazon에서 브랜드를 모니터링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 브랜드 소유자에게 목록의 고급 브랜드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 브랜드 소유자가 자신의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대리인"을 추가하여 위의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 는 다음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 브랜드를 보호하거나 다른 판매자가 판매하지 못하도록 제한하십시오.
- 다른 판매자의 브랜드 판매를 허용 / 차단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소유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다른 판매자를 상대로 침해 주장을 제출하도록 허용합니다.
출처 : 웹 소매 업체
2017 년 4 월 30 일 이전에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브랜드를 등록한 아마존 셀러입니다. 다시 등록해야합니까?
2017 년 4 월 30 일 이전에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등록했고 브랜드가 위에 나열된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아마존은 새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브랜드를 재 등록 할 것을 권장합니다.
귀하의 브랜드가 현재 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현재 귀하에게 필요한 조치는 없습니다. 부품 번호 또는 모델 번호와 같은 주요 속성을 사용하여 글로벌 무역 식별 번호 (예 : UPC, ISBN, EAN, JAN)없이 계속 리스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Amazon Brand Registry를 확인하고 기존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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