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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켓 강의/ETSY

Etsy 매출을 늘리는 9 가지 방법

by BLACK TIGER 2020. 7. 14.

Etsy 매출을 늘리는 9 가지 방법

 

etsy 매출을 늘리는 방법

 

필자는 ETSY.COM 에서 판매를 하며 판매를 늘리는 10가지 방법을 배웠습니다. 

 

1.전체 헤드 라인을 작성하고 변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각  헤드라인에는 많은 단어를 넣을 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공간을 모두 사용하십시오.이 영역은 항목의 키워드 및 태그만큼 좋습니다. 단어를 많이 사용할수록 고객들로 하여금 더 잘 보여질 수 있습니다.

 

2.Etsy에 적절한 키워드를 사용하고 각 항목에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물고기 이미지가있는 Etsy에서 커피 잔을 판매하는 경우“물고기” “커피” “집들이” “집들이 선물”등과 같은 모든 종류의 태그 속성을 사용하십시오. 키워드를 바꾸십시오. 많은 테마가있을 때 하나의 테마를 고수하지 마십시오. 

3.Etsy 태그 또는 항목의 헤드 라인을 변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미국의 Father`s day 가 다가오는 경우 크리스마스 나 부활절과 같은 키워드 또는 항목 제목에 추가하거나 판매하는 품목에 맞는 키워드를 추가하십시오. 그러나 이 단어들이 정확한 경우에만 추가하십시오. “아빠를 사랑한다”라는 셔츠로 팔면 크리스마스와 아버지의 날에는 완벽하지만 부활절에는 맞지 않을 것입니다.

3.전세계 Etsy를 판매하십시오.
더 많은 장소를 판매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아이템을 볼 수 있습니다. 미국과 세계의 많은 국가뿐만 아니라 많은 국가에서도 많은 품목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그들의 도시에 Target 또는 Wal-Mart를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당신의 세계를 그들의 세계에 개방하십시오. 전 세계 사람들과 제품을 공유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템에 관심이있는 곳에 놀랄 것입니다.

4.가능하면 Etsy 품목을 무료로 발송하십시오.
품목에 가격을 추가 할 수 있고 가격을 크게 올리지 않는다면, 무료 배송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항상 고객들의 이목을 끌 수 있으며, 사람들이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5.사람들은 Etsy 페이지에있는 항목을 “favorite” or “like”로 표시합니다.
특히 하나 또는 두 개 이상의 특정 품목이 다른 품목보다 주목을 받고 있는 경우, 기록을 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있는 품목의 가격을 낮추어 판매하거나 세일을 시작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중 가장 좋은 점은 물건을 좋아하거나 선호하는 사람에게 물건 가격 변동을 통보하고, 많은 경우 세일 기간 동안 더 낮은 가격을 받기 위해 구매를 하게 된다는 것이다.

 

6.Etsy 품목을 자주 할인 판매하십시오.
Etsy 상점의 특정 품목 또는 모든 품목을 쉽게 할인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7.가능하면 판매 아이템을 실험 해 보십시오.
상점에 다른 물건을 섞어보십시오. 상점에 상품군을 형성하는 것도 좋지만,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통해 사용자와 아이템을 찾고 있으므로 누군가가 목욕 가운을 찾고 있고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별 모양의 귀걸이를 찾는 사람이 있고, 당신이 그 아이템 또한 갖고 있다면 다방면으로 판매를 이끌어 낼 수 있다.

 

8.버려진 장바구니에 대해 Etsy를 할인하십시오.
누군가가 물건을 구매하려고하는데 생각이 떠 오릅니다. Etsy에는 판매를 마치기 전에 장바구니를 떠나려는 사람을위한 쿠폰 코드를 보낼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기능이며 매우 자주 작동합니다. 판매를하기 위해 당신이 제공하는 약간의 할인 (10 ~ 15 %)의 가치가 있습니다. 할인 판매는 판매가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9.마지막으로 Etsy 커뮤니티 공동체의 일원이 되십시오.
본인이 운영하는 상점과 비슷한 다른 사람들의 아이템을 “favorite” or “like”로 표시하고 블로그를 읽고 댓글을 달고 전체 공동체에 참여하십시오. 더 많이 참여할 수록 더 많이 얻습니다.

이것들은 Etsy의 초보자로서 배운 몇 가지 팁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고 친구와 항목을 공유하고 사람들이 구매 한 후에 항목을 검토하도록하는 것은 분명하지만, 위의 9 개 항목은 대부분 간과되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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