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능한 한 전문적으로 자신을 합법화하십시오.
거리에있는 레모네이드 스탠드를 든 아이와 미닛 메이드 상자에서 나오는 레모네이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쉬움 : 전자는 말 그대로 어린이 놀이이고 후자는 자체 브랜드를 보유한 평판이 좋은 판매자입니다. 당신은 큰 선수의 단계를 따르고 싶고, 그것은 그들의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선 모든 리스팅을 손으로 올리지 말고 리스팅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세요. 이는 스타일, 디자인 및 문구가 일관된 리스팅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되며 구매자에게 방해하지 않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사용자 이름 ( 'hot_seller_500'과 같은 것은 아님)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다른 프로 셀러 스타일의 작업을 수행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는 회사의 정체성과 브랜드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이와 함께 Nike의 swoosh 심볼 및 'Just Do It'과 같은 비즈니스 로고와 슬로건이 개발됩니다. 필수 는 아니지만 자신 만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사이트를 운영 할 수 없다면…
2. eBay 스토어 만들기
이것은 아마도 옵션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귀하와 접촉하게 될 첫 번째 지점이므로 고유 한 URL 및 스타일 맞춤 설정을 설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여기에서 모든 리스팅을 한 번에 보여줄 수 있으며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와 같은 작은 마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Bay 판매를 늘릴 때 가능한 모든 이점을 원치 않습니까?
관련 자료 : eBay 스토어를 설정하는 적절한시기
3. 리스팅 최적화
이에 접근하는 방법 은 너무 많아서 모두 나열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그보다는 팹 4로 요약 해 보겠습니다.
- 올바른 맞춤법 / 문법 : 외국인이 작성한 것처럼 보이는 것보다 구매자 를 귀하의 사이트에서 멀어지게 하는 것 (그리고 eBay 판매 증가를 방지)은 거의 없습니다 . 영어 (또는 시장에 관계없이 판매하는 언어)가 모국어가 아니더라도 모든 단계를 수행하여 그대로 보이도록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의 사본을 교정에 도착 하지 않는 그렇게 말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첫인상에 한 번만 찍히기 때문에 거의 완성 된 을 72 시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최종 편집을 위해 돌아와 신선한 눈으로 볼 수 있도록하십시오. 또한 철자가 틀린 단어는 구매자가 에 표시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 멋진 사진 : 멋진 SLR 카메라 ( 스마트 폰으로도 가능) 에 튀어 나올 필요는 없지만 각 항목을 촬영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제품을 촬영하고 중간색의 배경에서 촬영하고 가능한 한 많은 자연광을 사용합니다. 아, 그리고 당신이 아무리 꾸준하다고 생각하더라도 악수를 피할 수 있도록 사진 찍는 사람을 표면에 올려 놓는 것과 같은 간단한 사진 기법을 배우십시오.
- 제목 키워드 : 구매하고 싶은 물건의 위시리스트를 만들고 eBay에서 검색하십시오. 제품 이름을 입력 했습니까? 아니면 카테고리를 찾아 보셨습니까? 후자를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므로 우수한 제목 키워드가 중요합니다. 좋은 제품을 생각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인벤토리에있는 품목의 종류를 검색하여 eBay의 최고 판매자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일반 키워드 : 가능한 최고의 제목 키워드를 찾았는지 확인한 후 다음 단계는 일반 키워드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인벤토리에있는 제품과 유사한 제품을 검색하고 구매자 역할을하면 자신의 리스팅에 사용할 좋은 키워드를 모으는 데 드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 아마존 상품 리스팅을 최적화하는 7 가지 방법
4. 좋은 사유를위한 리스팅 개선
eBay 는 단순한 바닐라 기능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므로 이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리스팅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막 및 갤러리와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감자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스스로 줄 수있는 모든 장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큰 이점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매출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5. 제공 할 수있는 특전
마지막으로, 다른 eBay 판매자와 차별화하기 위해 구매자에게 어떤 작은 추가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검은 색 티셔츠를 판매하는 모든 사람이 배송비로 2 달러를 청구하고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한다면 눈에 띄게 될 최저 금액을 걸리게됩니다. 아니면 대부분의 경쟁 업체가 이미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있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글쎄, 당신은 그들이 특정 금액에 도달하면 무료 제품을 제공하거나 특정 항목을 번들로 제공하면 할인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사용해야되는 것은 물론 금리 감응 소프트웨어를 제품 가격은 가능한 한 매력으로 그래서. 다른 사람의 가격이 변동하는 동안 한 가격으로 꾸준하게 유지하는 판매자가되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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